C9이 초반부터 거세게 몰아치며 로그를 찍어눌렀다.

로그와 C9이 시작부터 싸웠다. 로그가 C9의 레드 버프 지역으로 인베이드를 시도했으나, C9은 정글러 '블레버'가 침착하게 강타를 사용하며 레드를 획득했고, 이후 교전에서도 승리했다. 그러나 '블레버'의 릴리아의 직후 플레이는 좋지 않았다. 어설픈 탑 갱킹을 시도하다 처형당했다. 릴리아는 정글링 템포를 많이 잃어버렸다.

양 팀은 분당 1킬이 나올 정도로 킬을 주고받았다. 서로 설계하고, 실수하고, 받아먹는 과정에서 킬이 계속 발생했다. 조금씩 웃는 쪽은 C9이었다. 릴리아와 이렐리아가 킬을 많이 획득해 크게 성장했다. 로그는 팀의 핵심 AD딜러 '한스사마'의 드레이븐이 성장하지 못했다.

11분경부터 C9이 일방적인 이득만 취했다. 탑 라인 교전에서 큰 이득을 취한 C9은 글로벌 골드를 차이를 단숨에 벌렸다. C9은 실수가 없진 않았지만, 탑과 미드 라인을 효과적으로 압박하며 로그를 답답하게 만들었다. 22분경 큰 한타가 일어났다. 양 팀의 성장 차이를 확연하게 느낄 수 있는 결과가 나왔다. C9은 3:0 교환을 만들며 바론 버프까지 획득했다.

승기를 잡은 C9은 로그의 본진에 바로 입성했다. 로그는 끝까지 저항하며 C9을 막아보려 했으나, 너무나 벌어진 성장 격차를 극복하지 못하고 패배했다. C9은 드디어 1승을 챙기며 세상을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