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브세이비어가 밸런스 패치와 신규 레이드 및 아이템 추가 업데이트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 밸런스 패치 대상은 하이랜더, 룬캐스터, 섀도우맨서 등 많은 클래스들의 오버히트 및 스킬 계수 조정, 스킬에 신규 효과 추가 등 여러가지가 바뀐다.

스키아클립스 시리즈는 레전드 장비 아이커 추출에 적합한 옵션이 적용되고 있다. 쇠뇌의 경우 파비스 설치시 후면에 발리스타가 생성되는 옵션이 부여되어 화제가 되고있다. 그러나 쇠뇌가 주력인 쿼렐슈터가 강한 것도 아니고, 클래스 시너지 좋은 것도 없어 행복 회로가 잠깐 불타오르다가 현재는 차갑게 식은 상태다.

☞ 스키아클립스 레이드 추가! 테스트 서버 패치노트 [바로가기]


▲ 매직 애로우 범위가 증가했다?

변경된 스킬 툴팁 살펴보기
하이랜더, 마타도르, 룬캐스터, 크리오맨서, 섀도우맨서, 레인저 등등 패치

프리스트의 매스 힐의 계수가 너프 되었다. 이외에 대부분 딜러들은 계수가 상승하거나 오버히트가 증가하는 등 많은 상향이 이뤄진 상태다. 하이랜더는 수레 바퀴와 카타 스트로크의 자체 연계기가 생겨서 딜링을 조금이나마 끌어올릴 수 있고, 룬캐스터의 거인의 룬은 점프 시 어스퀘이크가 발동되어 재밌는 슈퍼마리오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아이템
스키아클립스 시리즈, 쇠뇌가 쓸만해질까?

스태프는 워록을 위해, 캐논은 캐노니어, 파이크는 랜서와 드라군, 스피어는 레티아리이, 크로스보우는 쿼렐슈터, 메이스는 몽크, 투 핸드 소드는 도펠죌트너가 활용하면 큰 시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레어한 옵션이 적용된 상태다.


▲ 무기

▲ 방어구


신규 몬스터
스카이클립스는 야수형에 신성속성!

스키아클립스는 야수형 종족에 신성속성, 판금 방어구 판정을 가진 몬스터다. 체력은 약 1억으로 알려진 상태이며 공격력은 약 2만, 마법 공격력은 약 1만, 방어력은 3만, 마법 방어력은 약 1.5만의 수치를 가지고 있다. 신성속성 덕분에 워록이나, 섀도우맨서, 보코르 등 어둠속성 마법 딜러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쓸 수 있을 것이다.


▲ 야수형에 신성속성, 판금 방어구를 지닌 스키아클립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