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게임쇼 특별취재 모아보기게임 행사 연대기
- 플레이엑스포
- GDC
- PAX
- 대만게임쇼
- CES
- TGA
- 지스타
- 블리즈컨
- IGC
- 도쿄게임쇼
- 게임스컴
- BIC
- CEDEC
- 차이나조이
- SGF
- 컴퓨텍스
- NDC
- E3 Expo
- 유나이트
- SGWF
- MGF
- KGC
IGCInven Game Conference
- 축제설명
- 인벤 게임 컨퍼런스(IGC)는 게임산업을 이끄는 현직 개발자, 업계 종사자들과 게임업계 입사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컨퍼런스다. 올해 IGC는 지스타컨퍼런스 'G-CO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키노트 4개를 포함한 35개 세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 장소
- 부산 벡스코 제 2전시장
- 기간
- 2019년 11월 14일(화) ~ 11월 15일(목)
[인터뷰] "오직 팬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악마성의 아버지가 말하는 성공 비결 [3]
아츠플레이의 이가라시 코지 대표하면 으레 따라붙는 말이 있습니다. '악마성의 아버지', 메트로배니아 장르의 걸작인 악마성 시리즈의 개발자인 만큼, 그 단어는 어느 새 이가라시 대표를 상징하는 문구처럼 되었죠. 자신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코나미를 나온...
인터뷰
|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 2019-11-20 13:49
|
[인터뷰] '토탈워: 삼국' 개발자들이 말하는 가장 충격적인 삼국지 속 장면은? [8]
옛 말에, 삼국지 세 번 안 읽은 사람과는 말도 섞지 말라는 알이 있었다. 뭐 그냥 하는 말이긴 하지만, 그 말을 들었을 때 마음속으로 '그럼 서양인들과는 말하지 말라는 건가?'하고 웃어넘겼던 기억이 있다. 그러던 때가 있었는데, 세월이 참 많이 변하...
인터뷰
| 정재훈 기자 (Laffa@inven.co.kr) | 2019-11-16 19:10
|
[인터뷰] "보더랜드, 스타워즈같은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기 바란다" [2]
보더랜드3를 개발한 랜디 바넬 내러티브 디렉터가 IGCxGCON 2019 참가를 부산을 방문했다. 그는 처음으로 내러티브 전담 팀을 구축해 보더랜드3를 개발했던 일화를 토대로, 시리즈를 관통하는 내러티브를 구축하기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터뷰
| 김규만 기자 (Frann@inven.co.kr) | 2019-11-16 15:42
|
[인터뷰] 어플리봇 "한국 게임이 일본에서 성공하기 위한 전략은..." [2]
"일본에서 성공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전략을 모르면 아무리 큰 돈을 투자해도 성공할 수 없다" 글로벌 게임 컨퍼런스인 'IGC X GCON' 행사가 개최되기 하루 전, 부산에서 사이버에...
인터뷰
| 박광석 기자 (Robiin@inven.co.kr) | 2019-11-15 00:16
|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