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이상적인 마우스 감도] 레이져에임에 대한 고찰

안녕하세요 오버서스입니다.
오늘은 대결 영상이 아닌 
에임에 대한 고찰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하는데요.



일단하고싶은말↓




레이져 같은 에임을 가지고 싶어하는 분들이 꽤 많아서 말씀드립니다.
뭐 레이져같이 잘쏘면 좋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차라리 100M 레이져샷으로 15~25발 써서 잡을바에는
그냥 DMR로 4배율 6배율 머리투탭내는게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은 효율적으로 해야합니다.

훈련장에서 반동제어 연습할 때
벽에 대고 AR 40발 모두 다 소모해서 이쁜 탄착군 만들려고
에임반동 다 잡으려고 연습하는 분들이 있으신데
그렇게 하는것보단 10발씩 끊어서 초탄반동을 잘 제어하면서 연습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레이져처럼 쏘고싶고 쏠 수 있다고 스무발정도 탄소모하다가 다른곳에서 뚝배기 날립니다.
거리가 멀면 DMR로 빠르게 2~3방컷 내세요 효율적으로!

먼저쏘고 죽는애들 특징이 초탄반동을 잘 못잡습니다.
저도 초탄 빗나가면 바로 조준풀고 에임 다시 잡습니다.
그래서 10발씩 끊어쏘는 연습을 하되 초탄이랑 두번째 탄을 잇는 연습을 해야됩니다.

AR로 30~40발 모두 사용하는 경우는 리드샷이 많습니다.
A에서 B엄폐물에 숨으려고 뛰어가는 적을 쏠 때!
DMR 연사력으로 뭔가 못죽일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때 있자나요?
그럴 때 AR배율연사력으로 순간 버스트 딜로 죽일때나,

차량 리드샷을 쏠 때 30발정도 사용하죠?
그래서 AR 40발 모두 사용하는 연습은
벽에대로 이쁜탄착군 만드는 연습이 아니라
리드샷을 일정하게 가져가는 연습을 해야합니다.

마우스 감도
사람마다 신체적 차이가 있고
패드정류 마우스종류도 여러가지고
컴퓨터세팅환경도 다 다르자나요?

마우스감도는 내가 에임을 딱 생각하는 곳에 정확하게 둘 수 있는 감도
자신에게 맞는 가장 이상적인 감도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용어로 말하면 에임서칭능력이죠.

저감도가 막 좋다고해서
dpi400까지 무리하게 내리고 인게임감도 무리하게 깍고
그래서 뭐 어떻게든 40발의 레이져에임을 얻었어
근데 옆이나 뒤에 있는 적을 조준하는게 반응이 느리고 에임서칭이 딸려,
반대로 고감도도 화면전환이 너무 빨라서
에임서칭이 흔들리면
이러면 나한테 맞는 감도가 아닙니다.
이러한 것들을 잘 고려해서 자신에게 맞고 잘 맞고 잘 적응 할 수 있는 감도를 찾으면 됩니다.

정리하자면
벽에대고 40발의 레이져에임 연습까지 할 필요는 없다.
거리가 멀면 배율연사나 DMR로 쏘면된다.
반동제어는 10발정도는 충분하다.
10발씩 끊어쏘되 초탄반동을 정확하게 잡자!
40발 쓰는 연습은 리드샷으로 연습하자.

마우스 감도는 내가 딱 생각하는 곳에 빠르게 정확하게 둘 수 있는 감도가 가장 이상적인 감도다.
(정확한 에임서칭)







영상으로 보실분들은↓
레이져같은 에임에 대한 고찰과
효율적으로 연습하고 게임 하길 바라며!
레이져같은 에임을 가지려고하는 맞추는 감도보다는
효율적인 샷과 에임서칭이 정확한 감도가 중요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EXP 1,144 (72%) / 1,201

Lv11 별이까꿍이

레벨
Lv11
경험치
1,144 (72%) / 1,201 ( 다음 레벨까지 57 / 마격까지 46 남음 )
포인트

이니 1,813

베니 2

제니 4

명성
77
획득스킬
  • 1

SNS 공유하기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3312      [일반]   사녹 강 건너는 방법  [2] 치사량 04-08  597 2
    3311      [전술]   사녹 루인스 돌섬 올라가는 방법  [2] 치사량 04-05  364 0
    3309      [일반]  i5-7600/GTX1060 배그 잔렉최적화  [15] Flou 03-19  3754 5
    3306      [일반]   에임향상을 위한 주변장비(?) 3가지  [1] 별이까꿍이 03-11  4102 5
    3305      [일반]   게임 렉 줄이는 방법(최적화) 총 정리.  [4] Flugel 03-07  6857 7
    3303      [일반]   [가장 이상적인 마우스 감도] 레이져에임에 ..  [1] 별이까꿍이 02-29  4231 3
    3300      [일반]   팀데스매치 AR중에 AKM vs M416 어..  [3] 별이까꿍이 02-25  2828 0
    3299      [전술]   고인물 슬라이딩하기      상큼한상크미 02-25  3764 1
    3297      [전술]  신고인물스텝(슬라이딩) [1] 낄꿀 02-23  2943 1
    3294      [일반]   폭그라운드의 시대는 끝났다?!.. 구 투척물..  [3] 별이까꿍이 02-17  3052 4
    3293      [일반]   DMR vs SR 서브총으로 어떤이 더 좋을..  [2] 뀨르뀨르낑 02-15  3018 1
    3287      [일반]   중꼬박 vs 사이드 어느 운영 플레이가 더 ..  [2] 별이까꿍이 02-08  3299 1
    3282      [일반]   [NEW낙하산]수직낙하시 더 빨리 떨어지는 .. [2] Script0 01-31  6140 0
    3281      [일반]  씹사기기술 "우각" 제대로 알고 사용하자 [11] Script0 01-26  9636 1
    3279      [일반]   사운드블라스터 vs 일반기본사운드 체감차이 ..  [2] 별이까꿍이 01-25  4687 1
    3273      [일반]   최종완결판 카라킨! [벙커비밀기지 모든 위치..  [4] 별이까꿍이 01-18  6597 5
    3272      [일반]   신맵 카라킨 지하벙커 및 건물 한장 정리  [1] 요플레중독자 01-17  12279 4
    3270      [일반]    배그 신맵 카라킨 초간략 리뷰!! C4 점착..  [1] 깜재 01-16  7619 1
    3269      [일반]  배틀그라운드 중국어.총정리[필드,교전,이동] [5] 카카카루 01-16  2252 1
    3268      [일반]  배틀그라운드 중국어. 총정리[대기실에서 쓰는.. [1] 카카카루 01-16  1123 2
    3267      [일반]  배틀그라운드 중국어 총정리[아이템] [1] 카카카루 01-16  1176 0
    3266      [일반]   시즌6 보상 및 미션 목록 정리 [2] 요플레중독자 01-16  10318 4
    3265      [일반]   2020년 새로운 고인물스텝 등장! [2] 별이까꿍이 01-14  4359 0
    3262      [일반]   천장 존버 다시 뚫렸다??? | 배그 천장 ..  [3] 깜재 01-10  3392 1
    3253      [기타]   발소리 관련 팁..석티비님 유트브 [2] 자기앞 12-19  6470 1
    3252      [기타]  [정보]미라마 라코브레리아 버그 발견 심각한..       바이칼총군 12-17  1480 0
    3251      [일반]   총 못쏘시면 보세요. 딜량200이하를 위한 ..  [5] 따루쌤 12-16  13747 10
    3248      [일반]  답답이들 유형(이것만 피하라) [5] 살타의피터 12-05  8053 2
    3247      [기타]  패치후 게임이 멈추시는 분 참고. 특히 커세..  [1] 자기앞 12-03  3074 0
    3243      [일반]  배그시작할때마다 놀래는 인트로영상 삭제하기 [4] 에이그윈탕야 11-20  4484 1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