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패치노트를 안내하기에 앞서 이벤트 패스 관련하여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개발일지에서 말씀 드렸던 대로 이벤트 패스는 플레이어 분께서 배틀그라운드의 컨텐츠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해당 시스템은 플레이어 여러분들의 피드백이 무엇보다도 중요하고 궁금하였습니다.

먼저 이번 테스트 서버 패치를 통해서 여러분께서 이야기 주셨던 피드백을 참고하여 XP-시간 밸런스, 미션 달성 기준 등에 대한 조정을 진행하였으며,  해당 내용을 테스트 서버에서 먼저 적용해 검증한 뒤 빠르게 같은 내용을 라이브 서버에 패치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을 계속 모니터링 하고 있으며, 밸런스 외 다른 피드백에 대해서도 추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번 패치노트#16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패치노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패스: 사녹
이벤트 패스 시스템의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1일 XP 최대 획득 한도가 80에서 12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미션 달성 최소 조건 기준이 5분에서 2분으로 완화되었습니다.
플레이타임 XP 지급 조건이 5분에서 2분 30초로 완화되었습니다.
•파티 플레이 시 팀원이 모두 전멸하거나 우승을 하여 게임이 종료되었을 때 미션 달성 여부를 확인합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0킬로 솔로 3위 안에 들기' 미션을 2킬 이하로 조건을 완화하여 '게임이 끝날 때까지 2킬 이하로 솔로 3위 안에 들기'로 변경하였습니다.

상자
에비에이터 상자가 주간 무작위 상자에 포함되도록 변경되어 상자 획득 관련 전체 확률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상자AviatorEquinoxTriumphRaderFever
확률20%15%10%15%2.5%
상자MilitiaBikerDesperadoSurvivorWanderer
확률15%10%2.5%5%5%

사운드
발소리의 볼륨을 소폭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성능
메모리 암호화를 최적화하여 화면이 끊기는 문제를 개선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Sanhok 맵의 초가 지붕 위에서 발소리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영점 조절이 올바르게 되어 있음에도, ADS 상태에서의 조준점과 미묘하게 어긋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