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0.06.18. 12:20  경쟁전 스킨(실력 기반 보상) 지급 내용 수정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어느덧 경쟁전 첫 시즌 종료가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시즌 마무리에 앞서, 여러분께 경쟁전 시즌 종료 일정과 티어에 따른 보상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경쟁전 보상 수령 요구사항

경쟁전 시즌 7 종료 시점에 달성한 RP를 기준으로 최소 하나 이상의 시즌 7 경쟁전 게임 모드(FPP/TPP)에서 
'배치고사'를 마치고 티어를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경쟁전 참가 보상을 지급합니다.

그리고 모든 모드를 통틀어 골드V 티어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실력 기반 보상이 지급됩니다.

다만, 경쟁전 시즌 동안 운영정책 위반에 따른 제재가 있었을 경우 경쟁전 보상이 미지급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운영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경쟁전 시즌 종료 일정

7월 22일로 예정된 라이브 서버 점검 시작과 함께 경쟁전 시즌 7이 종료됩니다.


경쟁전 보상 수령 방법

라이브 서버 점검 완료 이후 #8.1 패치와 함께 신규 경쟁전 시즌 8이 시작됩니다.

#8.1 패치 이후 게임 접속 시 이전 시즌에서 달성한 경쟁전 티어, RP를 바탕으로 보상이 제공되기 시작하며
접속자가 몰릴 경우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경쟁전 보상 소개

시즌 7 경쟁전에서 자신이 달성한 티어를 바탕으로 두 가지 보상이 제공됩니다.






-엠블럼
 1. 시즌 7 경쟁전에서 달성한 티어에 부합하는 등급의 엠블럼이 지급됩니다.
 2. 지역별 상위 500위 입성에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특별한 TOP 500 전용 엠블럼이 제공됩니다.




-스킨
 1. 시즌 7의 경쟁전이 종료된 시점에 골드V 티어 이상을 달성한 경우, 시즌 7 경쟁전 모터사이클 및 낙하산 스킨이 지급됩니다.


또한, 지난 패치를 통해 안내해드렸던 경쟁전 보상 중 PUBG ID의 네임플레이트는 
보상 내역에서 제외되었다는 죄송한 말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네임플레이트가 사용되는 PUBG ID의 시스템 개편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네임플레이트 요소가 크게 변경될 가능성이 있어 보상에서 제외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저희는 PUBG ID 시스템이 초기의 기획보다 활용도가 떨어지고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으며,
게임 내/외부에서 더욱 매력있고 활용성 높은 컨텐츠가 될 수 있도록 개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이번 시즌 경쟁전 보상이 부디 마음에 드셨기를 바라며,
남은 경쟁전 시즌 7 기간동안 여러분의 더 많은 치킨 디너를 기원합니다.

그럼, 배틀그라운드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