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yoo
2018-09-17 22:26
조회: 2,499
추천: 13
다음 클랜게임까지 10일의 갭이 생긴 이유는가을 인게임 캠페인 일정에 맞추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참고로 1. 컨셉 단계 (몇 달 전부터) -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결정, 포함 할 기능 등 2. 디자인 단계 (몇 달 전부터) - 업데이트에 필요한 기술의 작동 프로토 타입을 디자인합니다. 새로운 부대 메커니즘, 아트 컨셉 등. 또한 업데이트를 위해 제 시간에 맞추지 못할 목록을 살펴봅니다. 3. 제작 단계(보통 두어달에서 몇 달 전에) - 이 시점에서 우리는 업데이트 내용의 90%를 좁힙니다. 모든 것이 완성 된 것은 아니며 모든 코딩이 완료된 것은 아니지만, 테스트 할 내부 알파 빌드가 있습니다. 4. 베타 단계 (출시 전 적어도 한 두 달) - 99%가 완료되고 대부분의 코딩이 완료되며 밸런스와 버그 및 주요 문제를 잘 조정합니다. 이 시점에서 피드백을 요청하기 위해 베타 빌드를 모더레이터에게 공유합니다. 5. 공개 발표 (출시 전 한 달 또는 몇 주 사이) - 마케팅 팀은 티저 영상, 소셜 미디어, 인게임 캠페인 (예 : 해머 잼)을 공개하여 출시에 대한 흥분을 높입니다. 6. 출시 위의 단계로 개발을 진행한다고 하는데 이 가을 인게임 캠페인은 5번째 순서가 아닐까 행복회로를 돌려봅니다. 다음 업데이트 몇가지에 대한 예고가 담긴 Q&A비디오는 이번주에 공개한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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