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르단: 기술에 적용되는 가장 높은 (추가) 원소 피해가 모든 (추가) 원소 피해에 적용됩니다.

회동: 비고정적



회동이 언제 냉피가 올지 모른다는 소리로 해석하면, 혼공입장에선 회동은 필요가 없어지죠. 그러나~

요르단 패치와 연결시켜보면 회동 쿨과 상관없이 무조건 200%라고 성급한 뇌디아를 해볼수있겠네요.

그러면 모든 원소에 축적이 200%에다,  회동에 맞출필요없이 연속으로 계속 딜을 할수있고

여기에 시즌효과까지 적용된다면  딜이 엄청 쎄지는데 거기에 맞는 너프를 시킨거라고 봐지네요. 

 


결론: 관짝은 아니다. 파티한정 딜적으로 지금이랑 비슷하다.

회동이 비고정적으로 된다는건 회동 쿨다운 의존도를 줄이기위한 패치? 라고 볼수도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