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동 16초 너무 긴 쿨은 현재 시즌버프 시스템이랑 궁합이 좋지 않기 때문에 현시스템에 더 효율적인 난사 트리 만들어봤습니다.

현재 150단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동을 배제하고 크림슨을 가져온 세팅이며 꾸준딜에서 회동이 평균  50%증뎀(회동 16초싸이클 기준)이라면, 크림슨 또한 대략 50%증뎀이입니다. 하지만 이 세팅은 눈반을 끊이지 않고 밟기 때문에 한방딜은 회동트리에 비해 떨어지지만 전체딜(평균딜)은 조금 높게 나옵니다.

그리고 눈반 7초의 짧은 축적 사이클과 난사는 시즌버프 시스템과 잘맞습니다.


세팅 

회동을 배제하고 크림슨을 착용한 제감 자감 세팅


보석: 갇힌, 제이, 증통




스킬

운수가 폭장을 쓰지않는 강령팟과 동일하게 해도 증통제를 살릴수 있는 트리입니다.

1. 피라냐(수렁악어): 증통제 발동 + 15%증뎀 

2. 대제앙(광란/황홀경) : 이속 15% + 공속15%+@

나머지는 기존트리와 같습니다.


*수렁악어 쓰는 요령: 악어가 무조건 중앙에서 올라옵니다. 정예타겟으로 쓰지마세요.~

정랩이 오르고 몸빵과 딜이 쎄지면 서너방이면 눈반을 뽑을수 있는 딜이나와서 정수쇄도가 필요없게 됩니다.

그때는 피의 의식(뎀감20%+ 자감)+착즙기 세팅으로 전환합니다.

 



딜사이클

기존 트리와 차이점은 10초 축적과 회동을 기다릴 필요없다는 것이고,

난사와 축적을 상황에 맞게 썪어 딜할수있어서 현재 시즌버프 시스템과 잘어울리며,

눈반을 7초마다 연속으로 뽑으면서 계속 밟으면서 딜한다면 강한딜(한방딜X)이 나올 수 있습니다. 


1. 작살이 몹을 모으는 단계에서 대제앙+메뚜기+피라냐+난사를 합니다. (정수쇄도 활성화)

2. 몹이 모이고 발구와 동시에 발구자리에 3개를 시전하거나, 그자리에 발구를 해주면 난사를 중단하고 축적을 합니다. 

3. (초반에는 눈반이 없으므로) 10초가 다 되가면 3개를 박아서 터트립니다.


4. 눈반이 생기면 눈반을 밟습니다. (눈반이 안생기면 1~3반복)

5. 축적시 메뚜기와 피라냐 시전 (킬이 필요하면 축적하지 않고 눈반을 밟고 난사)

6. 눈반이 끝나기 전후 난사해서 터트립니다.(10초 축적하지않고 눈반이 끝나는 시점인 7초 정도에 터트림)

 

4~6 무한 반복입니다.


주의) 시즌 버프 터지기 5초전에는 무조건 3개를 박고 축적합니다. 시즌버프가 터지고 빠진사람 합류하면 난사로 터트립니다.

단 몹이 너무 적은데 다들 딸피라 시즌버프많이 쌓여서 터짐과 동시에 몹들이 모두 순삭될 분위기라면, 시즌중첩이 끊길수있으므로 내면으로 부터 멀리 떨어진곳에 3개를 박아서 딜을 무효화 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딜링핵심: 눈반을 기준으로 눈반을 밟고 난사 또는 축적하는 무한 눈반 로테이션입니다.(10초 축적 X)

눈반이 7초 정도니까 7초 축적하고 난사로 터트리고, 그러면 연이어서 또 눈반이 나오고 축적(난사)하는 7초 싸이클입니다.




단점 

딱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막보 성전이랑 조합시 내면에 천주를 깔거나 망치돌리면 렉이 발생합니다.(부두 단독으로는 렉이 없습니다.)

해결방법은 망치는 돌리지않고, 천주는 밖에다 깔면 되지만 성전이 불편하겠죠.

그래서 렉없는 2작살/서폿악사/투검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

번외로 끝걸을 빼고 꼬맹이+ 회동을 생각해볼수있으나 

현시점에선 제이를 빼고 난해를 넣어야하고, 서리불꽃을 빼고 돌덩이를 넣어야해서  평딜은 현세팅과 비슷하다고 볼수있겠습니다.



설명이 부족해서 이해 못하시는분이 있는 것같아서 조금 수정한다는게 삭제해버려서 재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