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살계의 전설 자비스(javis)님의 위엄





자비스 사사게에서 존나게 털리고 결국 간다는데가 시즌게시판에서 찌질이처럼 몰래 댓글달고있었네?ㅋㅋ


내가 밝은태양에다가 138단 기갱 작살이라고?ㅋㅋㅋ




순위표 안보여? ㅋㅋ


눈도 사시임?


하긴 손이랑 뇌가 곰손 + 우동사리인데 니가 멀 알겠냐만은 눈은 정상인줄 알았더니만


그리고 제일 얼탱이 없는게 먼지 알아?


내가 만약 138단 기갱이면 넌 그보다 높은 단수 기갱이어야 날 낮다고 까야하는거아니냐?





아니 137단 기갱작살이 138단 기갱 작살한테 단수 낮게 깼다고 지랄해야함?ㅋㅋㅋㅋ



정도껏 깝을쳐 펙트도 모르면 아닥좀 하고 니 케릭터좀 파줘??ㅋㅋ



클랜 이름봐라 메갈년 ㅋㅋㅋ 니 인성수준나오지 여기서 제일 소오름돋느게 먼지알어?


니 법사 시간 3004시간 ㅋㅋㅋ 근데 도는단수? 134단이(법사기갱단수임)  보업은 130이 한계죠 ㅋ 최고 ㅋㅋㅋ


법사 3000시간하고 니 보석 수준보여줄까?ㅋㅋ


제이 137  갇힌자 144 실화냐?ㅋㅋㅋ



 2년 넘게 법사만 130단만 주구창장 간애 보석 수준이 145를 못넘겨?




145 1퍼가 130단이야 ㅋㅋ  결국 130단도 클리어 확률이 얼마나 안나오면 아직도 145를 못찍음?ㅋㅋ




법사 3000시간 넘게 한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나온다 자비스(javis)야 ㅋㅋㅋ


결국 작살 1분 1초도 안한애가 작살 글마다 댓글쳐단거 다 자삭하고 도망가고 ㅋㅋㅋ


요즘것들까는글에도 자삭하고 도망가고 ㅋㅋㅋㅋㅋ


인벤에서 조금만 불리하면 부케로 비공 존나 누르고 지꺼 공감 존나 쳐누르고


조금만 인벤에서 흐름타면 그것에 동조해서 공감 쳐 얻으려고 하다가 자삭하고 도망가고 ㅋㅋㅋㅋ


그러면서 겉으로는 존나게 쌘척해요 매갈년 드립 ㅋㅋ 너 사회생활 가능함?ㅋㅋ


토크온 와서 대화하자니깐?ㅋ 머? 형이라고 부르면 가겠다고?ㅋ 우리 나이 먹었자나 ㅋㅋ


언제까지 인생 초딩처럼 살래 요즘 초딩들도 너처럼은 안해 ㅋㅋㅋ


자비스야 제발 머 입을 털고 머 어찌할려면 펙트좀 가지고 해 ㅠㅠ측은하기까지 하다


너 게임가지고는 나한테 태클 못걸자나 ㅋㅋ


왜냐하면 나보다 잘하는 케릭이 단 1개도 없으니깐 ㅠㅠ



지 공방 추방당한거 ?ㅋㅋ


니 정렙 부심부리면서 공방 따까리들 몇명 데리고 다니면서 허세질하는거 유명하더라?ㅋ 그애들 부추겨서 한


거 다 소문남? 암?ㅋㅋㅋㅋㅋ


사회생활에서 얼마나 궁핍하고 핍박받으면 여기 겜상에서라도 이딴 개꼰대 허세를 부리는지 모르겠지만


나이 쳐먹었음 철좀들어 제발 ㅠㅠㅠ


이만 착한 동생은 갈게 자비스야  올해 마지막달이다 디아좀 끊고 밖에 나가서 크리스마스도 즐기고


붕어빵이랑 군고구마좀 먹고 살자 겜창좀 그만하고 넌 안되 그냥 그 피지컬이 한계야






Lv60
딸기왕국
10%
 
경험치
62,546
베니
96
이니
68,488
  • 명성치602
  • 제니348
  • 5
  • 8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인벤전광판 입력기

    닫기
    작성자
    소유 포인트
    • 이니 : 0
    • 베니 : 0
    할말 (9/30)
    링크주소
    노출시간 소모이니 20
    색상선택 Yes 소모베니 5
    • N
    * 욕설이나 비방, 광고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 한번 등록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작성자
    소유 포인트
    • 이니 : 0
    • 베니 : 0
    이렇게 등록하시겠습니까?
    · 노출시간 :
    1시간
    · 소모이니 :
    1시간
    · 색상선택 :
    1시간
    · 소모베니 :
    1시간
    · 등록후 :
    • 이니 123213
    • 베니 123213
    * 욕설이나 비방, 광고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 한번 등록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99164      [잡담]  황야 물피를 속성으로 써야 하는거죠? [1] lllIIII 10:41  37 0
    599163      [잡담]  입벤후퇴벤  [1] 반항아딘 06:09  172 3
    599162      [질문]  작살 고수님들 질문있습니다 [2] 치명적인딜 04:20  152 0
    599161      [질문]  질문드립니다. [1] Sonongja 01:41  50 0
    599160      [잡담]  복귀유저에요 [2] 진기치 22:24  157 0
    599159      [잡담]  디아3년만에 하네요  [6] 반항아딘 22:15  400 9
    599158      [질문]  팟플빼고 모든 컨텐츠가 가능한 캐릭 [4] 호랭이세키 22:03  557 0
    599157      [잡담]  대지물피지진할때      틀딱구리 20:55  128 0
    599156      [잡담]  아니지옥불달라니까       틀딱구리 18:21  376 0
    599155      [잡담]  불레야만...헬퍼좀 [2] 개슴치레 18:16  258 0
    599154      [잡담]  원시 격파기 마부 질문드려요       눈내리던부대 16:56  158 0
    599153      [잡담]  스탠 불래야만 오늘의 특템  [1] 얼짱거지 14:53  521 0
    599152      [질문]  진짜열심히해도 105단이 안되네요 조언부탁드..  [10] 브리이드카가 14:34  587 0
    599151      [잡담]  시즌 정렙 2300이던데 가능한가요? [6] 개구르지 10:02  901 0
    599150      [질문]  불카마부 상담이에요  [6] 나무그늘21 07:59  350 0
    599149      [질문]  불래 4인팟 몇단까지 밀수있을까요 ?  [6] 돌체라때 03:51  664 0
    599148      [잡담]  불카토스 원시고대 마부 질문이요  [3] halford1 02:47  358 0
    599147      [세팅]  처음 먹은 쓸만한 원시인데 마법부여 질문 좀..  [2] LyovMyshkin 02-18  467 0
    599146      [잡담]  혹시 뉴비 들어갈만한 길드 잇나요..?      웅동굿고주 02-18  113 0
    599145      [잡담]  추천세팅하니까 자꾸 누워요      개구르지 02-18  254 0
    599144      [잡담]  래코르선망 세팅좀 봐주실 고수님ㅜㅜ       악사뉨 02-18  280 0
    599142      [잡담]  불레 100단 위의 고단에선 어떻게 해야되나.. [4] Saylakia 02-18  731 0
    599141      [잡담]  대...대지야만 가볼까요 ㅠ?  [2] 불멸의냉죽 02-18  946 6
    599140      [잡담]  황야야만 셋팅 조언 부탁드립니다  [9] Dnjsrjf 02-18  773 0
    599139      [잡담]  스탠 불래야만 오늘의 득템  [1] 얼짱거지 02-18  559 0
    599138      [잡담]  불레야만 질문몇개있어용~      귀폭이11 02-18  79 0
    599137      [세팅]  불래 왜 딜이 안나오죠? [6] 까리한 02-18  750 0
    599136      [질문]  불레 야만 공방 파티 질문있습니다.      Barabajagal 02-18  86 0
    599134      [잡담]  PC로 즐기다가 스위치로 넘어가려고 새로키우.. [1] 와우아이 02-18  177 0
    599133      [잡담]  스탠 화피대지야만116돌파!!  [3] 틀딱구리 02-18  397 0
    599132      [질문]  불래팟있잖아요! [2] 휘박 02-18  271 0
    599131      [질문]  아이템 좀 봐주세요.  [1] 보헤미언 02-18  221 0
    599130      [질문]  대지강타룬 울부짖는 대지 질문 [4] 정수정수정v 02-18  288 0
    599129      [질문]  여러분들은 어떤 물약을 사용하시나요? [4] AppleJosh 02-18  358 0
    599128      [잡담]  불명선망VS래코르 선망 장단점좀,.. [1] 당신은항상 02-18  483 0
    599127      [질문]  복귀 유저 문의 사항(소용돌이 야만 키울려고.. [1] 은진사마 02-18  260 0
    599126      [잡담]  불래님들 대균솔플때 쫄몹 소환하는 대균보스 .. [2] 토순리 02-18  350 0
    599125      [잡담]  불레맹돌 전설보석 어떤것들 쓰시나요? [2] 아키우스 02-18  216 0
    599124      [질문]  황야르도 세팅을 해볼까하는데요 [6] Bndi 02-18  477 0
    599123      [잡담]  스텐 불래야만 115단 깼어용  [1] 얼짱거지 02-18  494 3
    599122      [세팅]  대지야만 뎀지 올리는 법좀 알려주세요  [8] mjjp2001 02-18  697 0
    599121      [잡담]  원시고대가 뜨긴 떳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2] 폭주트럭 02-17  536 0
    599120      [잡담]  이틀째 꼬마도적이 한번을 않나오네.. [3] 당신은항상 02-17  344 0
    599118      [잡담]  불레야만 팟플도 해보고 싶은데요  [2] 아키우스 02-17  422 0
    599117      [잡담]  황야 공속좀 봐주세요. 부탁드립니다. [2] 천사놀이 02-17  318 0
    599116      [잡담]  불래야만 질문이용.      얼짱거지 02-17  120 0
    599115      [잡담]  정복자레벨 907이면 대균열 몇단 돌아야정상.. [6] 개구르지 02-17  736 0
    599114      [잡담]  맹렬한돌진 계속 쓰는방법 어떻게하나요? [5] 개구르지 02-17  742 0
    599113      [잡담]  보물창고 세팅  [3] 살흰애의추억 02-17  657 0
    599111      [잡담]  템드랍궁금증.. [1] 고판순 02-17  113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