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는 사봉분. 집자세트. 꼬맹이. 파괴의손목방어구. 오싹한허리띠에 대지 6셋으로 하였습니다. 모든 아이템에 재감을 챙겨주고. 요술사 10프로 받으니 56인가 재감이 나오네요.

보석은 갇힌자.고통은 고정이고. 제이or신속 요렇게 셋팅이 가능합니다. 제이보석일시 재감수정탑 발동시 79프로정도인데. 이때 3단점프가 살짝 느릿하게 뜁니다. 신속보석 사용. 81정도 재감시 루트신은 수준으로 매끄럽게 3단점프 가능하네요.

다음 루트가 빠진자리는 지진밸트를 넣어주었네요.

게임 플레이시 재감수정탑이 나오기 전까지는 도약.외침.발구.대강으로 굴려도 데미지가 잘나옵니다.

재감수정탑이 뜨면 도약.발구.도약.도약.외침.대강 알아서 평소 루트신은것처럼 하셔도 되네요. 제이사용시 약간의 딜레이는 도약 중간에 발구.지진.대강 넣어서 하시면 충분한듯합니다.
발구는 재감8초짜리로 재감신단 발동시
도약은 몸빵용으로 1번만 쓰시고. 랩이 높아 몸빵충분하면 발구.외침.대강 무한난사하는게 딜 훨신 높게 뽑네요. 뛰고 내리는 시간보다 맨땅에서 발구르는 속도가 빠릅니다. 대강이랑 외침.발구 무한연타로 딜하면 됩니다.

산사태도 데미지가 높게 나옵니다. 그래서 주딜이 대강.지진.산사테 모두 고루 높게 나오니 아이템옵션에 15퍼뎀지는 계산잘하셔서 힘이나 다른옵션으로 가셔도 될듯합니다. 신발같은 달아봐야. 초생이랑 방어같은 옵션인 부분만 대강 15퍼 챙기면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