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 글에 탈라샤를 1만%로 썼는데.. 개당 2500%인줄 알았습니다 ㅡ.ㅡ
*2 사역마를 왜 썼냐는 질문이 있었는데 탈랴사 몸이 드럽게 약해서 차단쓰나 안쓰나 똑같이 꼬맹이 터지는 건 같아가지고 그럼 불안정 변칙 발동이라도 줄여보자.. 해서 고대의 수호자 꼈습니다. 결국 딜 부족해서 블랙홀로 넘어갔구요

탈얼보 117


델얼보 117


꿈유얼보 115 *인방 소리 들어가있습니다.. ㅠㅠ ㅈㅅㅈㅅ




델세르는 이론상 딜을 뽑기위한 조건이 너무 빡세네요. 몹 고정이 안되니 끝걸 공스택 쌓기가 너무 힘듭니다.
탈라샤는 몸뚱아리가 너무 약해서 원거리 몹이나 돌진 몹 나오면 걍 진행이 안되구요.
꿈유얼보가 젤 좋은 듯합니다. 현재 개인 기록도 탈117, 델117, 꿈유120단입니다.





보너스1
탈라샤 케인 일균



보너스2
위저드스파이크

위저드스파이크의 옵션 발동 테스트입니다. (공격 시 25% 확률로 얼보 시전)
확률발동치고는 굉장히 규칙적으로 발동되고 있는 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르셋으로 추가 테스트를 해본 결과, 공속이 높을 수록 발동간격이 짧아지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1타씩 끊어서 사용할 경우에는 굉장히 불규칙하게 발동했으며 끊어서 사용하더라도 간격을 굉장히 좁게하여 빠르게 공격을 이어나갈 경우에는 규칙적으로 발동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제 개인적인 추측으로는 공격시 미발동할 경우 발동확률 보정이 들어가는 것 같고, 이 보정 시간이 굉장히 짧은 것 같습니다. (도타처럼)

그래서 이 메커니즘을 응용하면



이와같이 채널링기술을 발동하자마자 얼보가 시전되게할 수 있습니다.
근데 사실 별 의미는 없습니다. 유언이 1초뒤에 증뎀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