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런글은 처음써보는거라서 가이드라고 하기 부족할거같기도합니다만 모르시는분들도 계실것같아 작성해봅니다.


이번 20시즌은 [금지된 기록 보관소 시즌으로 카나이의 함] 카나이를 자유자재로 넣을 수 있는 시즌입니다.


용기하분 막보도 시즌효과를 활용할 수 있는세팅이 있습니다.


[아이템세팅]




꼬맹이세팅에서 용광로를 넣는 세팅과 끝걸세팅에서 꼬맹이를 넣는세팅입니다.


제가 이번에 알려드리는거는 끝걸꼬맹이 세팅입니다.


끝걸세팅은 위 꼬맹이세팅과 다르게 꼬맹이와 황도궁을 착용하지않고 나침도와 모험가의서약을 착용하실수있습니다.


황도궁을 빼고 나침도를 넣으니 황도궁의 고정옵인 [공속 극확 재감] 에서 [스탯 쌍극+@]가되어 데미지를 올릴수있습니다.


[스킬세팅]


아카라트용사는 급속으로 공속을 올려줍니다


7공속 요한나에서 장갑과 반지에서 두부위에7%를 챙겨 20프레임을 나오게합니다.


[딜 순서]



★화피 회동전에 하분3스택, 곡옥15스택(곡옥이 15스택이 아니면 아카라트쿨타임이 엇갈리게됨)



★화피에서 신피 직전에 바로 아카라트의용사 시전 매우중요



아카라트의 지속시간은 20초입니다. 성전사의 회동사이클은 16초구요.
신성피해시작하자마자 바로 신성피해를 눌러주고 다음신성피해때까지 4초딱하고 마치게되면
아카라트의용사 지속시간20초동안 신성피해데미지를 2번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신피때까지 12초가 비게되는데 이 12초안에 아카라트의 쿨타임이 돌아와야 다음신피때 또 아카라트를 쓸수있습니다.

여기에 필요한 재사용대기시간감소는 투구에 다이아보석12.5%, 곡옥15, 열성15%, 정복자10%,크림슨20% 기본에
장비에서 정말최소23%이상 23%일때 공백은 11.74%입니다(정말 빡빡합니다). 재감을 최소3~4부위를 챙기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