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시즌이 시작되며, 시즌이 열린후에 깨시기 바랍니다.

번주 도전균열은 부두술사 독침입니다.

코어템은 주니마사 2셋, 화합의 반지, 새끼 손가락, 악의 탈, 시간의 향취 정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행방식은 2번 5중첩을 유지하면서, 3번으로 이동하시고 1번과 우클릭을 누르시면서 좌클릭으로 잡으시면 됩니다.

1층은 11,7,11시 방향으로 진행하시면 되며, 후반부 능력의 수정탑을 드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2층은 7,5,1시 방향으로 진행하시면 되며, 중반부 도관의 수정탑을 드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3층은 3시 방향으로 진행하시면 되며, 마지막 보스가 팝업되면 좌클릭으로 잡으시면 됩니다.

------------------------------------------------------------------------------------------------------

쪽지나 배틀넷에서 많은 문의가 와서, 여기에 따로 정리해서 답변 드립니다.

독침을 영상으론 강제 정지키를 누르면서 좌클릭을 하는방법이지만,
개인취향으로 독침을 우클릭으로 세팅하시고 진행하시는게 더 편할수도 있으실겁니다. 

파티 플레이를 하시게 될경우,
시간의 향취가 빠지기에 신단효과가 반토막이 나니, 가급적이면 1인을 하시거나,
전원 생존하시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번은 죽어도 상관없지만 만약 2번째 죽게 되시면, 빠르게 리트하시기 바랍니다.

능력의 수정탑을 드시고선 1층 후반부 정예와 2층 첫번째 정예를 반드시 잡으시기 바랍니다. 못잡으실경우 리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도관의 수정탑을 드시고선, 2층 4마리 정예를 잡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3층 진입하기전에 59초가 뜨시면 리트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우스 DPI를 바꾸셔서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설령 못깨시더라도 본인 스스로 실력탓하거나 좌절하지 마세요. 
이런 극악 난이도로 내놓은 블쟈가 잘못입니다.

그럼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