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루트

1. 쇼이치는 어떤 캐릭인가?

너프전 쇼이치는 WR 콤보로 빠른 암살이 가능했던 암살자였습니다. 지금은 암살자의 면모를 살짝(?) 잃어 버려서 Q또는 E 스킬로 어느 정도의 예열이 필요한 암살자가 됬습니다.

2. 이루트의 장점

기존 용의 도복 루트는 스테미너 회복 + 쿨감 10% 때문에 사용했습니다.
그래도 딜이 부족하지 않았기 때문에 충분히 가치있는 아이템 이였습니다.
지금 쇼이치가 WR 콤보가 너프 먹은 이후 딜에 부족함이 강해졌고 이부분을 Q와 E를 이용한 보조 딜이 무조건 필요해진 상황입니다.

이시점에서 Q와 E를 활용하려면 적의 딜을 한 턴 버티거나 부쉬에서 기습을 해야하는데 기습은 이 게임 내에 안 좋은 캐릭터가 없으니 넘어가겠습니다.

그럼 적과 한 턴 마주쳐서 딜을 한번을 버텨야 합니다. 쇼이치는 암살자지만 착한 나머지 일방적인 딜 교환을 하지 않습니다. 붙어서 너 한대 나 한대 해주기 때문입니다. 극딜을 가던 쇼이치는 이 딜을 버틸 수 없었고 지금 락자루트의 혜진과 야생을 돌아다니는 창피에게 의문사 당하는 일이 많아졌죠.

그렇기 때문에 초반 깡체력이 높은 석양을 기용하여 Q W E 를 활용한 보조딜을 극한으로 사용하는 빌드입니다. 초반(2일차 낮 전) 까지 석양의 갑옷의 체력 450과 높은 방어력은 보라색과 동급의 효율을 내기 때문입니다.


3. 플레이 방식

초반 절에서 옷감을 두개를 먹었으면 치파오 까지 올려 연못까지 스테미너를 관리해줍니다. 만약 절옷을 두개 가지고 왔으면 연못에서 용의 도복까지올려도 됩니다. 그래도 나름 제작 숙련도 쏠쏠하기 때문에 절 옷을 챙겨가는편입니다. 

그 이후 연못에서 빠르게 아이템을 제작해주면 밤 1분남기 전까지는 연못에서 풀템이 뜹니다. 이타이밍에 빠른애는 3보라 평균 2보라 정도인데 쇼이치는 이때 이미 딜과 관련된 템이 다뜨고 번화가에서 애매하게 뜨는 치감부채를 가지고 있다면 연못의 왕이 됩니다. 그냥 CCTV 키시고 사람 잡아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 황금과 진홍팔찌 한복을 완성한 뒤 묘지에서 생나가 뜨기 전 얼음과 지휘관의 갑옷을 완성 시킵니다.

이때쯤 2일차 밤인데 남은 시간동안은 성당에서 유리병을 챙셔 힐포를 만들고 위클라인이 될 시간에 위클 견제 및 사냥을 가시면 됩니다.

위클을 잡았을 경우 포스 코어는 헤르메스 부츠 상의는 퀸오하를 제작하여 트럭을 그대로 모시면 됩니다.

지금 이 빌드로 너프 후 최고 950점까지 올라갔고 충분히 후반 포텐까지 포함된 빌드 입니다.

괜히 숲 가서 혜진의 보급 상자가 되지맙시다.






 추가 영상 (중후반 운영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