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신 분들을 위한 최대한 간단한 요약-
1루트(골목길) - 바늘, 운동화, 마패정도만 먹고 바로 텔포
2루트(묘지) - 깃털, 대나무, 머리띠, 철광석 (충분히 뜸)
3루트(공장) - 분필, 못, 오일, 접착제 (충분히 뜸)
4루트(항구) - 풀템 완성

포스코어 뜨면 에메랄드타블렛부터 만드는게 좋음 (오토암즈 말고 미스릴 방패 껴도 되기때문)
문스톤이든 VF혈액샘플이든 뜨면 무기부터 바꾸는거 추천
에메랄드 타블렛 떴을때만 미스릴 갑옷 추천 (안그러면 치명타확률 너무 낮음...)

루트 ID : 151290

------------------------------------------------------------------------------------------------------------

안녕하세요 와랑루트 개발자 와랑입니다.
오늘은 애각창 루트 (와랑루트)에 대한 공략글 한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루트부터 보시죠

무기는 애각창을 사용했고 옷은 광학미채슈트 머리는 수정티아라 팔은 기사의신조 다리는 클링온부츠 장식으로는 궁기병의 화살통을 사용했습니다.
광학미채슈트와 수정티아라로 치명타확률을 각각 22%, 20%로 총 42%의 치명타 확률로 준수한 딜을 뽑아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각창의 공격력 105와 광학미채슈트의 공격력 10, 기사의 신조의 공격력 30, 궁기병의 화살통 공격력 10까지
총 155의 꽤나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클링온부츠로 기본 공격시 치유감소효과 -40%까지 알뜰하게 챙긴 루트입니다.
방어력은 총 54로 무난한 방어력과 이동속도 0.6으로 빠른 기동성까지 가지고있는 루트입니다.
루트는 총 4루트로 1루트-번화가, 2루트-묘지, 3루트-공장, 4루트-항구 입니다.
블랙서바이벌을 처음하시거나 피오라라는 캐릭터를 처음 쓰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루트이고 4루트라 아이템도 빠르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있습니다.
일단 무조건 먹어야하는 아이템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무조건 먹어야 하는 아이템]
1루트(골목길) - 바늘, 운동화, 마패
2루트(묘지) - 깃털, 대나무, 머리띠, 철광석
3루트(공장) - 분필, 못, 오일, 접착제
4루트(항구) - 풀템 완성

 1루트(골목길)에서 바늘,운동화,마패정도만 빠르게 먹고 바로 골목길이나 절의 텔레포트를 타고 묘지로 이동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다 먹으면 좋습니다.

 2루트(묘지)에서 깃털 2개, 대나무 2개, 머리띠, 철광석 같은 경우는 1루트 빠른 파밍 후 바로 오는거라 아이템이 많이 남아있을 가능성이 높아 충분히 다 드실 수 있으실겁니다.
또한 2루트(묘지)에서 애각창의 전 단계의 강창까지 나오며 나뭇가지 하나를 구하시면 머리는 티아라까지 나오며
가죽을 하나 구하신다면 궁기병의 화살통 하위 장식인 화살통까지 나옵니다.

 3루트(공장)에서 분필과 돌을 조합하여 분필가루를 만드시면 무기(애각창)가(이) 나오며 오일과 붕대를 하나씩 구하시면 부츠, 또 거기에 가죽을 합치면 전투화, 또 거기에 못까지 합치시면 클링온 부츠가 완성됩니다.

 4루트에서 나머지 재료들을 파밍하시면 무난하게 풀템이 나오게 됩니다.

아이템 같은경우 무난무난하게 나올 확률이 높고 그나마 문제가 되는게 4루트(항구)에서 단봉을 구하지 못할 수 있다는 문제가 있습니다만 그 아이템 하나정도는 없어도 될 만큼 강할거기 때문에 딱히 문제는 없어도 된다 생각합니다.
만약 단봉을 구하지 못하는 상황이 온다면 연못이나 절에 단봉 아이템이 나오기때문에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없어도 충분히 다른애들 잡을 수 있을만큼 강합니다.

 또한 만에하나 유리병이 뜨지 않는 경우도 정말 가끔 있긴합니다. 유리병같은 경우는 바로 옆 성당에도 뜨고 성당 텔레포트를 이용하여 번화가로 가면 되니 걱정하지 마십쇼.

나중에 이 루트에 대한 파밍이 익숙해지시면 보통은 1일차 밤 풀템 완성, 정말 늦더라도 2일차 낮이 되는 시점에 풀템이 나옵니다.

다음으로는 희귀 재료 아이템이 떴을 경우의 풀템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최종템]


보통 위클라인을 잡으면 확정적으로 구급상자, 포스코어, VF혈액샘플 아이템이 뜨게되어 있습니다.
만약 위클라인을 잡았을 시 VF혈액샘플로는 호텔(철광석,고철),숲(단창)을 가셔서 파밍 하시면 롱기누스의 창이 나옵니다.
무기부터 만드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포스코어로는 연못이나 숲의 꽃, 번화가나 호텔의 트럼프카드를 조합하여 에메랄드 타블렛부터 만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나중에)
이런식으로 아이템이 뜬다면 정말 좋을거같지만 그건 정말 힘듭니다...
그래서 이번엔 보통 뜰만한 풀템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뜰만판 풀템]


자 보시다시피 보통 이런식으로 풀템이 나올겁니다.
문스톤이 나올경우 문스톤으로는 코스믹 바이던트라는 공격력 150짜리 창이 좋다 생각합니다.
애각창보다 무려 공격력이 45나 높으므로 보다 쌘 강함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코스믹 바이던트의 재료입니다.


보시다시피 대나무, 단창, 식칼이 필요하며 이 세가지 아이템의 경우 모두 에서 나오기때문에 문스톤이 뜨신다면 바로 절로 달려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자 다시 뜰만한 풀템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최종템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포스코어가 뜬다면 에메랄드 타블릿부터 만들면 좋다는 이유에 대하여 설명하겠습니다.
포스코어같은경우 한 게임에서 보통 하나정도까진 드실 기회가 있으시지만 2개 이상 얻는 판은 매우 드물다 생각합니다.
보통 미스릴이 많이 뜰건데 미스릴로 만들 수 있는 장식 아이템이 없어요...
대신 팔 아이템은 포스코어로 오토암즈도 만들 수 있지만 미스릴로는 미스릴 방패또한 만들 수 있기때문에 포스코어로는 장식 먼저 만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운이 좋아 문스톤으로 코스믹 바이던트(문스톤 창)을 만드셨는데 곰을 잡다 VF혈액샘플까지 떴다?
그럼 분홍신 만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혹시나 싶어 말씀드리는건데 미스릴 갑옷같은경우는 에메랄드 타블렛 아이템이 나왔을 경우 가셔도 괜찮습니다.
안그러면 치명타 확률이 너무 줄어들어 제대로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그렇습니다...

---------------------------------------------------------------------------------------------------------
 그럼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 더 많은 좋은 루트들 만들어 나갈테니 모두들 와랑루트 많이 이용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애각창 루트(와랑루트) 공략글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트위치 방송국 : https://www.twitch.tv/warang2
 유튜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Vi-rRRkIxaRk6Cz3ro3RE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