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뭔 대법관이라고 게임 내에서 분탕치는데 참 할말이 없네. 아무나 뺨 치고 자기들이 정의구현한다고 하는거 보면 태극기 집회하는 놈들이랑 뭔 차인지 모르겠다.


선동, 주작에 낚이고 하면서 일 커지고 그러는데 왜 낚인 놈들은 지들이 낚여서 분탕치는데 일조하고 왜 문제는 다 쟤들 때문이다 라고 하는거지? 세상이 흑백으로밖에 안 보이나? 상대가 잘못 있다고 이쪽에서 뭘 해도 괜찮다고 생각한거라면 얼마 전에 우리 나라에서도 그런 사람들 있었지? 박근혜라고. 내가, 우리가 하는 일이 정의니 뭘 해도 괜찮다. 사찰해도 극우 사이트 지원해도 블랙리스트 만드는 것도 정의를 위한 일이다.

저번 탄핵 때 태극기 집회에서 분탕 칠 때 촛불 집회에서 같이 분탕쳤나? 평화시위 하자, 저들에게 빌미를 주지 말자 하면서 평화 시위 했고 결국 그게 탄핵까지 이어진 결과가 됐는데. 왜 여기선 쟤들이 절대악이니까 비하해도 남들에게 피해를 줘도 쟤들만 없애면 괜찮다 이러면서 민폐야? 림사에서 도배하고스포하고 관계 없는 사람 모욕하고 이런게 다 정당화 되나? 운영이 ㅄ이라고 이런게 정당화 돼?

트럼프가 대통령 되는걸 싫어한 이유가 저 사람이 되면 인종차별 하는 사람들이 더 분탕칠 것 같아서 싫은 사람도 많았고 실제로 그런ㄴ 사람이 늘었고. 커뮤니티에서 이러니까 우리가 분탕치는ㄴ게 정당화 생각하는 놈들이 생겨나는데 자중할 생각은 없냐.

두메갈비 어쩌구도 주작이라지, 한쪽만 편들고 정지하는 것도 아니지. 담당자 일이 5배 늘었다는데 모든게 빨리 되겠냐. 게임 접는 것도 글섭으로 옮기는 것도 개인 자유니까 상관ㄴ 없는데 제발 분탕칠 수 있는 분위기 만들지 말자. 관계없이 게임 하는 사람들은 무슨 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