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세계 ‘티바트’를 배경으로 주인공인 '여행자'가 되어 다양한 원소의 힘을 다루는 캐릭터들과 함께 대륙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스토리를 가진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 (Genshin Impact)'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저희 인벤 포럼에서 론칭 축하 이벤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고퀄리티의 카툰렌더링으로 구현한 오픈월드와 막힌 길도 벽을 타고 올라가서 통과하거나 물을 얼려서 길을 만드는 등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며, 비가 오면 불 속성 공격의 연소 효과가 지속되지 못하는 대신 얼음 속성 공격에 쉽게 빙결되는 등 날씨와 지형지물에 따라 효과가 달라지는 등 다양한 요소들을 구현하였습니다.

1.1버전 업데이트 전에 20레벨을 후딱 달성하면 '바바라' 캐릭터를 획득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중인 원신은 앞으로도 인벤 포럼을 통해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 소통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원신 포럼에 대한 인벤 가족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 푸짐한 상품, 놓치지 마세요! 원신 론칭 축하 이벤트

원신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원신의 스크린샷을 이쁘게 찍어 본 게시글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단, 자신의 'UID'가 함께 찍혀야 한다는 점, 명심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5분에게 '페이몬 열쇠고리'를, 5분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드립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15베니를 지급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예시 사진

▲ 페이몬 열쇠고리 (5명)
▲ 문화상품권 1만원 권 (5명)
▲ 15베니 (전원)

이벤트 기간 : 10월 8일(목) ~ 10월 14일(수)까지
이벤트 발표 : 10월 19일(월) 예정

☆ 당첨자 ☆

페이몬 열쇠고리
코테가와유이
틀니압수3주
Su수
이리야
엊그제

문화상품권 1만원 권
절대안대
c9가죽었슴다
아로가또
리아랸
가디언스피릿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상품 발송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