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새해부터 마영전 사사게에 이런 글을 올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조금 글이 길수도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헠굇수가 ㅁㄴㅇ에 계정을 계속 팔고있어서 지금 마영전을 즐기시는 유저분들이 저랑 같은 피해를 입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어제 헠굇수에 대해 다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런데 제 글에 '엑소시스트'라는 사람이 아래와 같이 댓글을 달았더군요.



말투가 헠굇수하고 상당히 비슷했습니다. 그래서 '엑소시스트'를 추적해보았습니다.












이렇게 포트나이트 닉네임'플즈 아사히'로 게임을 하고 있더군요? 그런데 말이죠 아이러니하게도 헠굇수가 12월경에
포트나이트 계정을 구입하려고 글을 올렸었습니다.



카톡아이디 jinjin4093는 헠굇수 입니다. 여기까지 보셨으면 아..그래도 아닐 수도 있지..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저도 처음엔 설마~ 이랬으니까요.

그래서 갑자기 생각이 들더군요 헠굇수의 버릇?이 말이죠. 이 사기꾼 버릇이 어느 게임을 하던 꼭 인터넷 방송을 하더군요.

위에 스샷에 찍힌 엑소시스트의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니 역시나 예전에 헠굇수가 하던 짓 그대로 영상 편집을해서 올려놨더라고요. (아쉽게도 유튜브 편집영상에선 헠굇수의 어눌한~ 목소리는 나오질 않았습니다. 못생긴 사진 또한 없었고요.)

헠굇수가 인터넷 방송을 할 때 못생긴 자기 사진을 커다랗게 걸고 방송을 했었는데 바보가 아닌 이상 걸릴거 뻔한데 사진을 걸고 영상 업로드를 하진 않겠죠.목소리 안넣은것도 같은 이유일 거라고 봅니다.

제가 엑소시스트를 의심을 하니까 헠굇수가 실수를 하나 하더군요. 아프리카TV에서 말이죠.



당연히 저는 아프리카TV에서도 추적을 했고 엑소시스트의 아프리카TV방송 주소를 찾아내서 들어가본 결과 위 스샷처럼

아무것도 없더라고요? 방송국을 닫았더군요. 근데 헠굇수가 다시보기 영상은 삭제를 안했더라고요?



다시 보기 영상에서 그 헠굇수의 어눌한~ 목소리가 어김없이 나오더군요. 정말 헠굇수 목소리는 참 뭐라 할까요...

아무튼 헠굇수 목소리가 분명했습니다. 제가 이놈 목소리를 잊을래야 잊을 수가 없거든요.

그래서 헠굇수가 마영전을 한참 하고 있을때 공략이랍시고 올렸던 영상과 엑소시스트의 포트나이트 플레이 영상을 같이
올리겠습니다. 두 영상의 목소리를 비교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선 포트나이트 영상 19:00~19:45 사이하고 26:50~27:10 부분을 들어보시고

마영전 영상 2:00~2:40 사이하고 11:00~11:55 부분을 들어보시면 됩니다.

헠굇수의 말버릇중 하나가 어~ 어~ 하는 건데 저랑 통화할때도 어~ 어~ 하더군요. 목소리도 어눌하고~

그리고 헠굇수가 테라에서는 정모까지 했었는데.. 엑소시스트가 플레이한 포트나이트 영상을 테라에도 올릴겁니다.

테라에서는 헠굇수의 목소리를 아는 분들이 많거든요.

바쁘신 분들을 위해 요약 해드리겠습니다.

1. 계정 사기꾼 헠굇수가 ㅁㄴㅇ에 계정을 팔고 있음.

2. 마영전 유저가 나와 같은 피해를 입지 않길 바라며 어제 글을 올림.

3. 엑소시스트가 그 글에 수상하게 댓글을 달았기에 추적해봄.

4. 엑소시스트가 헠굇수와 똑같이 유튜브에는 편집 영상올리고 아프리카TV에선 방송했던걸 확인 함.

5. 엑소시스트의 아프리카TV 방송 다시 보기를 보니까 헠굇수 목소리가 나옴. 엑소시스트가 헠굇수인걸 확인 함.

6. 헠굇수가 예전에 마영전 한참 할 때 올렸던 공략 영상과 엑소시스트의 포트나이트 플레이 영상을 올림.

7. 그냥 결과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올린 두 유튜브 영상만 비교해보시면 됩니다.

8. 헠굇수가 테라에서 정모까지 해서 테라에선 헠굇수 목소리를 아는 분들이 많음. 테라에도 마찬가지로 이 글을 올릴 것임.

헠굇수가 테라에서도 이런 식의 다중이 짓을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아래 그 글 링크를 해드리겠습니다.


엑소시스트(헠굇수)의 아프리카TV 방송 주소 = http://afreecatv.com/whwndrnjs

엑소시스트(헠굇수)의 유튜브 채널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791ZIul6K_SiOR3BlEv0XQ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엔 부디 하시는 일 잘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다시 한 번 바랍니다.

그리고 헠굇수야. 언제가 됐든 너랑 나랑은 만날 사이인데 꼭 이렇게까지 해야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