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전에 낫비 애정갖고 키웠었는데 제 손이 딸리는 것도 있겠지만 딜이 너무 안나오고 공속때문에 계속 스트레스 받다가 듀라한셋 준다길래 이번 기회에 그림덴으로 갈아탔습니다.

지금 95렙 찍었습니다. 아직 스토리 밀고 있는데 궁금한게 몇가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1. (스킬 이름이 기억나질 않네요..) Tab키를 눌러서 발동하는 스킬(2차 차징하면 적 x표로 타겟팅되고 키에서 손 떼면 공격하면서 후방으로 가는 스킬)은 많이 쓰나요? 

원래 낫비해서 그런가 Tab키에 손이 잘 안가서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똥침은 타격감이랑 딜 보니까 상당해서 스트라이더 킨 후에 쿨이랑 sp 되는대로 꽂아넣는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Tab키로 발동하는 스킬이 차징도 은근히 느리던데 딜 넣으면서 쓸만한 스킬인지 궁금합니다.


2. 밀리언 대거는 레이드 때 사용하시나요? 

보통 스트라이더 키고 똥침 계속 넣다가 sp 널널하다 싶으면 홀딩하는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뜻대로 안되더라구요)
밀리언 대거를 레이드 몹 잡으면서 쓸 상황이 오나요? 이게 홀딩도 아니고 그냥 본인 무적기라.. 듣기로는 후반 레이드는 회피 불가 패턴이나 즉사패턴이 많다 들어서.. 그때 사용하는건지..


3. 스킬 각성 하실 때 딜링기는 대부분 대미지 증가 10%(물론 저는 돈이 없어서 8%를..)를 장착하는데, 스트라이더같이 버프기는 SP 소모량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대 감소중에 어떤것을 더 선호하시나요?

겜 시작하고 빠르게 스트라이더 키려구 현재 sp소모량 70감소 사용중입니다. 스트라이더는 낫비의 인세인 리퍼랑은 다르게 쿨감을 찍으면 무한으로 돌리는게 안되더라구요.. 고수분들은 어떤 각성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4.현재 90렙에 주는 12강 90제 무기, 듀라한 12강 방어구셋, 악세도 90렙에 주는 악세(파랑색 글씨) 입고 있습니다. 바로 무기부터 장만해야하나요?(듀라한 무기) 아니면 악세서리부터 장만해야하나요? 

공략글 보면 답은 나와있지만.. 그래도 뭔가 물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답정너일수도 있는데 방어구 전부 듀라한인데 무기만 90제니까 뭔가 불편하네요 ㅋㅋ



낫비 키우면서 공속 60가까이 올려도 힘들어했었는데(제 손이 딸린것도 있지만) 그림덴 키우니까 평타랑 스매시 섞어쓰는게 안끊겨서 너무 신세계네요..ㅠㅠ

단점이라면 신캐(?)라는점과 다른 여캐 보면 다시 여캐 키우고픈 맘이 잠깐 생기는 것 정도..?

나중에 골드가 된다면 개그룩으로 맞춰보고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