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비를 열심히하다가 일단 벨로 갈아탄 한명입니당 ;ㅅ;

이비가 표정이 다양해서 좋아했는데

벨또한 표정이 다양!!!! 귀엽기도하구요


원체 이비 고인물이다보니까 벨도 어느정도 신경써서 스팩이 조금되는데

벨 공38k 방22k 크리177 벨런90 공속94 추피5750 공상한 해제 800  (고양이 사용)

이비 공 42k 방24k 크리 182 밸런88 공속 94 추피 6천 공상해제 1600  (고양이사용)


동일스팩 인던 (파티원동일)

벨 23~28%

이비 18~25%정도로 상대적으로 강한축의 캐릭인거같아요 (이비에 비해)


벨경우 평타 딜배율이 높아서 흘리긴 아까운데

느린공속 특성상 흘려야 딜이나오는구조라 좀아쉬움감이 있어

sp수급을 무시하는 회평스회회스 가문비 시이클로 딜링 하다보니 고양이를하다가

최근은 3평스회회스 가문비 /2평스스 회회스 위주로하고있습니다 그러다보니 sp수급이 늘고 딜량도 제법늘다보니

 웨울이 가지고싶어지네요 더군더나 SP도 남는거같고

관각 웨울의 시너지란 ... 순회파티에서 그 웨울 15초+관각 60초 떄문에 딜이 3~5% 증가하는거보면 소름돋네요

탭비에서 느끼지못하던 엄청남.


델리아 하위 호환 벨 소리듣긴하지만

델리아처럼 Sp 250 짜리 산림욕 라던가

나무꾼 근력 스택 5 에서 멈추고 5를 쓸게아니라 

스택 5에서 7정도로 증가되었으면 좋겠네요


예를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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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림욕 패시브/액티브


패시브 쿨타임 40초

마우스: 빨리 달리기중 [우클릭] 길게 눌렀다가 때기

키보드: 빨리 달리기중 [D] 길게 눌렀다가 때기

액티브
SP 250소모 산림욕 쿨타임 1분20초 (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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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꾼의 근력

5스택이 쌓이면 가문비 가르기 스킬을 사용할수 있게 된다.
충전방식은 sp 소모하는 스킬을 제외한 일반 스킬을 사용시 충전이 가능하다.

최대 충전 스택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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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슬래싱 하이 

SP 소모 750


일정시간동안 적의 공격에 방해받지않고 공격할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단 적의 공격에 대한 피해는 입습니다.

-슬래싱 하이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에는 스태미나 소모하지않습니다. (기존)

-슬래싱 하이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에 스태미나가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F랭

시전시간 10초 모든 행동행동속도가 2% 빨라집니다. 스태미너 소모 감소량 1

9랭

시전시간 16초 모든 행동행동속도가 14% 빨라집니다. 스태미너 소모 감소량 2

6랭

시전시간 19초 모든 행동행동속도가 20% 빨라집니다. 스태미너 소모 감소량 2

3랭

시전시간 22초 모든 행동행동속도가 26% 빨라집니다. 스태미너 소모 감소량 3

1랭

시전시간 15초 모든 행동행동속도가 30% 빨라집니다. 스태미너 소모 감소량 3


꿈과 희망의 슬래싱 하이(오나 시타 벨라 있는데 줘도 되지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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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래싱하이는 솔직히 욕심이구


나무끈 근력 스택이 7까지 충전가능하다면

기존사이클 대로하면서 가문비 아껴가며 카운터 위주로하면

근력 스택 7

가문비 (스택 -5)  스택 2

가문비 반격 (스택 +1) 스택 3

가문비 반격 (스택 +1) 스택 4

SP 솔가르기 반격 (스택+1) 스택5

가문비 (스택-5) 스택 0

식으로  근력스탯 유지해가며  보스몹의 미친연타력에서 살아남아가며 딜링 할 수있도록


산림욕경우에도 상당히 좋은딜링에비해

초기 장전시간 (3초가량?)의 딜로스와 피격시 캔슬되는문제때문에

특별한 상황 아닌경우 (그로기등) 쓰는게 좀 조심스러워지는데

SP스킬로 추가가 된다면 적은 액티브 캐릭터의 액티브 증가와

소폭 딜이 상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