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QW 바로쓰지마라는 이유

- 패시브인 방어버프를 충분히 활용하기
- Q로 넘어가서 길막 충분히 하며 W를 상황봐서 활용해도 늦지않음.
  (상황에 따라선 바로 밀어주고 빠져나오는것도 물론필요 결국엔 판단력)

2. 7렙특 고슬은 좋은특성

- 은근히 딜이 센편 300% 증가 무슨말이냐면, 기본데미지 + 300% 추가뎀
즉, 기본 고막의 X4 데미지 들어감.
20렙 기준으로 596 데미지 거의 600에 준하는 데미지로
Q라툴이 16렙 Q특찍고 2명이상에게 Q를 먹인데미지(지속딜제외) 나
노바 풀스택 Q보다 조금 적은데미지에 해당됨.
절대 적은데미지가 아님

- 1.75초의 여유시간이 있음. 파워슬라이드가 1.25초 스턴이며 스턴이 풀리고도 0.5초간의
여유시간이 존재. 즉, QW바로 안밀고 Q스턴시간 충분히 다활용한뒤 약간의텀을 주고 밀어도
고슬은 적용됨. 많이하다보면 스턴풀린이후 0.5초의 타이밍 감각이 생각보다 쉽게 잡힘.
(물론 고슬을 꼭 활용할필요는 없음. 길막이후 상황보고 또는 피닉스의 차원이동 같이 보고끊을수
있는 스킬일때는 충분히 여유를 두고 보고 사용해도 댐. 또는 상대의 이동기 타이밍을 예측해서 한번
타이밍 노려보는것도 괜찮 예) 겐지 무라딘 등의 도주기나 말가니스 부정한교환 등..)



3. 저는 4렙특 스피드메탈 찍음

- 이속 15%가 추노나 진입후 빠질자리 잡거나 견재각 잡는데 은근히 도움됨.
또한 Q이니시로 진입시 아군호응도도 높여주거나 부르저를 저지해줄때 아군생존률을 높여줌 
(아군이속까지 2초간 15% 상승)

- 소는 방어버프도 충분히 활용해야되지만 무엇보다 진입이나 CC 넣고나서 적당히
무빙으로 적의 화력집중을 피해줘야댐. 곧이곧대로 다맞아서는 답이없음.
그리고 소가 진입후 무빙으로 살짝 상대의 화력집중방향을 틀어주거나 늦춰주는게
생각보다 소의 생존률이나 아군의 생존률을 높여주는데 이때 스피드메탈이 유용함.

(쉽게 예를 들자면, 겐지가 1렙 질풍참 이속특으로 지나친다음 도주경로 잡으면 이속때문에 상대가
따라오다 스킬사거리나 평타사거리가 멀어져 다른타켓 찾는 그 잠깐의 버퍼링을 걸어주는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됨.) 근데 또 너무 어이없게 아군 버리고 빠져서도 안됨. 말로는 설명이 좀 어렵네요..



4. 상대의 CC가 다수라도 광란의도가니

- 이건 개별차가 심할것으로 예상. 다이브역시 사용에 따라선 좋을수 있음.
그러나, 상대의 스킬빠지는것 + 스킬안빠진 대상에게 진입각 요거 두개를 활용하면
상대가 CC가 많다하더라도 충분히 광란의도가니 쓸각이 나오긴함.
또한 광란의 도가니가 있음으로 해서 상대가 CC를 아끼는것 역시 은근히 변수로 작용될수있어서 
활용가능

- 반드시 4~ 5인궁을 노릴필요는 없음.
노리면 대박이지만, 적절하게 전황을 끝까지 보며 1~2궁 먹여도 충분히 괜찮음.
오히려 4~5인궁 노릴려고 무리하다 안좋은 상황이나 빗방나거나 도가니를 벗어난 대상에게
CC맞고 금방 끊히는 경우도 있기에 이건 정말 경험과 센스에 의한 차이가 큼.


5. 20렙특은 안찍고 있다가 20렙 한타하며 
바로찍는거 습관 들이면 좋음. 
참고: 광란의 도가니 사용중 -> 순회공연찍고 -> Q써도 순회공연 적용됨

단축키 활용할것
순회공연 - Ctrl +1
데스메탈 - Ctrl +3

20렙 한타하다 도가니궁각 나와서 순회공연 가능하겠다 싶으면 단축키를 사용해 순회공연
한타하다 먼저죽는 상황에 데스메탈 각이면 단축키 사용해서 데스메탈
은근히, 중요한 20렙 한타에서 판도를 바꿔주는 경우가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