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라이트유저고 잘하는 편도 아님. 근데 내 생각으론 경험치패치 이전에도 라인 태우지 말라할 정도로 라인전 개념은 있엇고 어느 정도 관여를 해야 경험치 수급이 됐었음. 이제는 가까이 있어야 경험치 수급이 되는데 사실 생구 챙길때처럼 상대방 스킬 빠지고 들어올거 예상하면서 챙기면서 챙기는게 더 박진감있긴 함.
원딜들이 챙기기 힘들다 하는데,  그동안 히오스 라인전에서도 무식하게 밀기만 하면 갱와서 어느정도 라인을 유지했엇음. 그냥 무식하게 qwe 다 써서 라인 쫙 밀고 경험치 수급하기 힘들다 하는건 어폐가 있음.
히오스가 잘나가고 있는 상황에서 패치에 반대한다면 일리 있겟지만, 갈수록 망해가는 상황에선 변화가 필요하다고 봄. 아즈모단이나 해머처럼 정체성이  어중간해진 캐릭들은 경험치 수급에 관해 약간의 리멬을 해주면 되고.
아직 패치된 지 일주일도 안 된 시점에서 망햇다 역시 똥망겜이다 하는건 너무 성급한 판단이라 봄. 이속 패치할때도 초반에 반대급부 심햇엇던 걸 감안하면, 좀 더 두고 보고 개발진이 균형맞춰주길 바랄뿐임. 변화에 무조건 빠액하는건 워카의 뒤를 잇는 거밖에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