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raft
2020-02-24 2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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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히오스 개선점1. 맵 조정 맵 4개 2라인 / 옵젝중심 / 한타중심 / 중간 이렇게만 있으면 될거같음 2. 맵 크기 조정 맵 크기는 좀 더 커야 3. 빠대. 일반전 통합 4. 사용자 지정 게임 방 목록으로 보여주고 소량의 보상 추가 5. 퀘스트 특성 최소화 첸 구슬15개. 아눕 구슬30개. 우서 1특. 등등등 그냥 타커 리듬무한. 나지보 20 퀘 이런 류 제외 앵간하면 퀘스트 클리어 시 보상 시스템 최소화 하면 좋겠고 6. 게임 내 통계창 특성 위주로 개편 통계창 어차피 더 커져도 상관 앖을 거같은데 특성을 메인으로 두고 보조적으로 수치 확인 했음 함 딜링 이런건 난 보고 싶어서 앖애는건 좀 아니고 롤 처럼 게임 끝나고 확인 가능 정도로 하면 될듯 게임 내 에선 텝 하면 제일 기본으로 보여야 할만큼 의미 있나 싶음 7. 스펠 추가 특능 있음 좋겠는데 옛날 정찰기라던가 그런거 특능 몇개 만들고 쓰자 8. 포탑 두발 한발은 돌격병 우선 다른 한발은 영웅 우선타겟 9. 영웅 가격에 기준이 없음 100명의 영웅이 있다 치면 등급이 일반. 희귀. 특급. 전설 있으니 25명 일반 25명은 희귀 등등 으로 가격 정했음 함 10. 수익구조 고려좀 해 봐야 얘내 서버비는 나올지 모르겠음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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옷깃을 스치기 위해선 전생에 500번의 인연이 있어야 한다고 한다 사람을 좀 더 소중히 대하려고 노력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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