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

 

스탯

기본체력이 1,660 에서 1,840 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체력 재생량이 4.0 에서 3.828. 으로 감소하였습니다.

특성

공격저지

이동 해제 된 상태에서의 물리 방어력이 6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페닉스

 

스탯

유닛의 크기가 1.25 에서 1.125. 로 감소하였습니다. 이제 라그나로스의 크기와 같습니다.

 

겐지

 

능력

사이보그의 날렵함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Level 1

추진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7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켈타스

 

스탯

유닛 반경이 1.15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캘타스의 반지름은 이제 자가라와 같은 영웅들과 일치합니다.

특성

살아있는 폭탄 (W)

주기적인 피해가 40에서 42로 증가했습니다.

 

마이에브

 

기술

그림자 목줄 (W)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4초로 증가했습니다.

복수의 영혼 (E)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3초로 증가했습니다.

피해량이 100에서 180으로 증가했습니다.

변경된 기능

더 이상 영웅에게 보너스 데미지를 주지않습니다.

대신 영웅에게 적중시, 쿨타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특성

Level 4

칼춤 (Q)

적용범위가 4에서 3.5로 감소하였습니다.

루나라

 

특성

Level 4

약육강식 (Trait)

추가 데미지 증가량이 150% 에서 125% 로 감소되었습니다..

Level 7

질식 꽃가루 (Q)

자연의 독소 1 스택을 가지고있는 적을 상대로받는 보너스 피해가 50 %에서 75 %로 증가했습니다.

자연의 독소 3 스택을 가지고있는 적을 상대로받는 보너스 피해가 100 %에서 125 %로 증가했습니다.

 

 

 

 

 

 

바리안

 

스탯

체력이 1924에서 2116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체력 재생량이 4.001에서 4.406으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도발 (R)

방어력 15증가가 사라졌습니다.

최대 생명력 증가량이 25%에서 30%로 증가하였습니다.

 

 

자가라

 

능력

크립 종양 (형질)

체력이 150에서 125로 감소했습니다.

체력 증진은 레벨 당 3 %에서 4 %로 증가했습니다.

추적 도살자 (W)

체력은 471에서 420으로 감소했습니다.

체력 조절은 수준 당 3.5 %에서 4.5 %로 증가했습니다.

피해 규모가 레벨 당 4 %에서 5 %로 증가했습니다.

이동 속도가 4 % 증가했습니다.

감염체 투하 (E)

충격 데미지는 레벨 당 3 %에서 4 %로 증가했습니다.

에바퀴 체력은 346에서 328로 감소했습니다.

에바퀴 체력 증가량은 레벨 당 3 %에서 4 %로 증가했습니다.

에바퀴 데미지 증가량은 레벨 당 3 %에서 4 %로 증가했습니다.

게걸아귀 (R)

피해량이 80에서 88로 증가했습니다.

땅굴망 (R)

체력이 664에서 550으로 감소했습니다.

체력 증진은 레벨 당 3 %에서 4 %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레벨 1

시체 포식자 (E)

영웅이 아닌 대상으로부터의 피해 감소는 40 %에서 50 %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16

무리확장 (W)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량이 6 초에서 7 초로 증가되었습니다.

이제 헌터 킬러의 마나가 30만큼 감소합니다.

부식성 타액 (W)

피해가 대상의 영웅의 최대 생명력의 2 %에서 2.5 %로 증가했습니다.

 

 

 

아우리엘

 

스탯

체력이 1,758에서 1,700으로 감소했습니다.

체력 재생은 3.66에서 3.54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신성한 휩쓸기 (Q)

외부 지역의 피해가 57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내부 지역의 피해가 171에서 180로 증가했습니다

빛나래

 

능력

위안의 안개 (기본능력)

치유량이 109에서 112로 증가했습니다.

점멸치유 (R)

치유량이 192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스투코프

능력

감염체 폭발 (특성)

치유 병원체를 폭파 한 후 치료 한 치유량은 435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치유성 병원균 (Q)

병원균 당 치유량은 35에서 37로 증가했습니다.

아눕아락

 

스탯

기본 주문 방어력이 제거되었습니다.

체력은 1,925에서 2,100으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재생량이 4.012에서 4.375로 증가했습니다.

능력

강화 갑옷 (W)

마나 소비량이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추가 기능 :

기술방어력이 40만큼증가합니다.

 

 

 

 

 

아서스

 

스탯

기본 물리 방어력이 제거되었습니다.

체력은 2,524에서 2,650으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재생량은 5.258에서 5.52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레벨 1

단단한 얼음

물리 방어력 보너스가 6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디아블로

 

스탯

체력은 2,567에서 2,618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재생량은 5.3515에서 5.4542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공격 속도가 0.91에서 0.95로 증가했습니다.

능력

화염 발구르기 (W)

치유량이 125 %에서 130 %로 증가했습니다.

재능

레벨 1

공포의 향연 (Q / E)

초당 치유량은 3.75 %에서 4 %로 증가했습니다.

지속 시간이 4 초에서 3 초로 단축되었습니다.

악마의 권능 (특성)

보너스가 영혼 당 2 %에서 2.25 %로 증가했습니다.

영혼방패 (액티브)

재사용 대기 시간이 60 초에서 45 초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4

재물의 영혼 (Q)

증가되는 방어력이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100 개의 영혼을 모은 후에 부여 되는 방어력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영혼을 거두는 불꽃 (W)

치유량은 영혼 당 1.25 %에서 1.3 %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13

맹렬한 돌진 (Q)

초기 데미지 보너스가 100 %에서 80 %로 감소했습니다.

퀘스트 데미지 보너스가 스택 당 15 %에서 20 %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퀘스트 데미지 보너스가 75 %에서 120 %로 증가했습니다.

 

 

 

 

 

가로쉬

 

스탯

대지 파괴자 (Q)

재사용 대기 시간이 7 초에서 8 초로 증가했습니다.

파쇄추 (E)

재사용 대기 시간이 12 초에서 14 초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레벨 16

필사의 연계 (Q)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가 7 초에서 9 초로 증가했습니다.

요한나

 

스탯

기본 물리 방어력이 제거되었습니다.

체력은 2,350에서 2,540으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재생량은 4.895에서 5.289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레벨 1

강화 갑옷

물리 방어력 보너스가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 의견은 삭제했습니다)

번역기를 돌린후 읽을수 있게끔만 간단하게 수정한겁니다.

오타나 문제점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