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로그 팀의 팀장이자 메인탱커를 맡고 있는 이삭입니다.


먼저 사과가 늦은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대회 도중에 큰 이슈가 될 만한 잘못을 저지른 것은 사실입니다. 


때문에 이 논란이 계속 거론되면 대회의 취지가 희석되고 


타 팀에 피해가 갈 수 있는 상황을 피하기 위하여 대회가 끝나고 사과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지난 7월 1일 히오스 리바이벌 시즌2 대회에서 보인 모습에 대해 사과를 드리고 싶습니다. 


저의 대회에서 고의적으로 여러분의 기대에 훨씬 못 미치는 실력을 보여드렸고 


팬분들은 물론 대회 관계자, 제 팀원들에게 굉장히 큰 실망감을 안겨드렸습니다.


저는 이 히오스 리바이벌 대회가 얼마나 힘들게 열렸는지 잘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HGC가 폐지되고 와해되는 히오스 팬덤들이 이 대회를 통해 다시 모였다는 것 또한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염원이 모여 길을 잃은 선수들이 다시 대회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는 것 또한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는 저의 행동은 팬분들에게는 절대 용납될 수 없는 행동임을 알지만은 


반드시 사과를 드려야 할 일이라는 걸 통감하고 있습니다.

 


제 일로 인해 히오스 팬덤은 물론 대회 관계자 그리고 


선수에게 더 이상 피해가 가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고로 저는 이번 대회를 마지막으로 히오스 대회에는 참가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가 이번 대회에서 얻은 수입 전부를 리바이벌 대회에 후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히오스 리바이벌은 제게 있어서 처음이었지만, 


마지막 대회가 될 것이며


이 대회로 인해 얻은 수익을 다시 돌려드리는 것이 제 진심을 전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회 관계자와 팬분들의 분노와 실망감에 대해 조금이라고 사죄하는 행동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원문] http://bbs.ruliweb.com/family/4527/board/181429/read/9464318?search_type=subject_content&search_key=%EC%9D%B4%EC%82%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