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 번역 있을수 있습니다.

: 디바의 이동속도가 변경되고, 지금처럼 느려진 이동속도는 일반 공격이나 채널링 스킬시에만 느려지는걸로 변경

W 채널링 스킬이 최초 시전 후 일정 대기시간 후 위치를 재 설정하게 변경

딱콩이 조종사 모드일때 자동으로 장착된 스킬로 변경되고 기존 딱콩의 궁극기 자리에

마이크로 미사일 (정교한 미사일?) 으로 변경 (오버워치 스킬을 그대로 가져오는듯싶습니다. 강력할것 같네요)

기존의 특성들중에 변경된 디바의 모습에 맞게 특성들을 재조정 혹은 새로운 특성으로 대체할 예정



그외 AMA 에서 디바에 관한 의견을 더욱 참조중입니다.



+ 데스윙 만들고있냐는 질문에는 확답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 화이트메인을 지켜보고있고 내부적으로 중요한 테스트를 진행하고있다. 곧 달라진 그녀의 모습을 볼수있을것이다.

+ 라인에서 얻는것을 포함한 경험치를 얻는 구조를 내부적으로 다른방법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있다.
  개발자들은 유저 스스로가 경험치의 중요성을 게임안에서 찾을수있도록 다른방법을 고려중이다.
  (한 유저가 롤은 미니언을 잡음으로서 골드와 경험치등 중요함이 있는데 히오스는 왜 그런게 없냐고 질문)

+ 프로비우스 에 대한 버프 및 리워크 의견을 많이 들었지만 내부적으로 진행하고있지않다. 아직은 프로비우스에
  대해 변경할 사안을 고려중이지 않다.
  (질문자가 프로비우스를 원거리 암살자군에서 빛을 보게 해달라고 다양한 견해로 질문함.)






++ 차후 업데이트 우선순위 예상

디바 리워크 (브루저 계열로 딜러 역할 강화)

화이트메인 리워크 (마나를 사용하는 스킬구조 및 회복에 관한 버프예정)

자가라 16, 20레벨의 특성 변경예정 (궁극기 강화 제외)

사무로 환영복제, 바람걸음, R1 궁극기 관련 변경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