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것 처럼 엔C는 기업의 이익을 위해 움직이는 곳입니다.


게임 밸런스 따윈 개나 줘버리고


새로운 클래스 또는 리부트 클래스로 체인지하도록

사기성으로 출시하고 클체를 유도 해서 유저들의 피을 빨아먹을 것입니다.


여지껏 나온것만봐도, 클체 가능으로 새로운클래스출시 및 리부트 했을 경우에는 전부 사기급으로 출시 했습니다.


밸런스는 전혀 신경쓰지 않고 그저 사기로 출시해서 클체유도만 지속적으로 해왔다고 봐도 되는것이죠.


왜냐


클체를 할수록 기업의 이익이 되니까요.


이미 이전부터 그랬지만 이번 기사 클체를 보면서 확신이 든것이


처음에 클체가 나왔을시 크게 반응이 없었습니다. 그러자 기사의 여러번의 상향..


이는 곧 상향을 함으로서 클체를 지속적으로 유도 했다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아마 이미 상향시킬 플랜은 다 짜져있었겠지요. 다만 그것을 차례차례 풀면서 클체 유도를 하는것이고.


생각보다 사기성으로 캐릭이 바뀌지 않으니 유저들은 클체를 안하는것을 알게되고, 그렇게 상향을 시켜버립니다.

(기업의 이익을 위해서 유저들을 클체를 시켜야하니까)


이렇게 상향을 시키면서 게임 밸런스는 처참하게 무너지게 만들죠.


이는 지속적으로 그래왔고, 그래도 타클 유저들은 이게임에 들였던 공과 정때문에 울며겨자먹기로 합니다..


이제 신규클래스 또는 리부트가 될 것입니다.


이미 상향 플랜은 다 짜져있고, 클체가 생각보다 안된다? 그럼 또 상향시키고 그렇게 유도할것입니다.


그럼 또 밸런스는 개판.


밸런스팀은 왜 있는지.. 밸런스 팀이 아니라 유저골수뽑는팀인것 같습니다.


게임 진짜 ㅈ 재미없어지고 있습니다.


밸런스가 맞아야지 서로 치고박고 나름의 전술도 쓰고할텐데

한쪽클래스에 쏠림현상으로 전부다 사기성으로 똑같은 패턴.

 

신검출시 - 개나소나 신검턴으로 뮨못받아, 힐못줘

전사출시 - 개나소나 데페로 방방, 락구간

기사출시 - 개나소나 끊기지않는 턴


또 이번 새로운 신규클래스 및 리부트


한쪽쏠림으로 또 어떤 스트레스가 우릴 기다릴지..


꼬우면 클채하라고 하실테죠..


그런데 그거아세요? 그게 기업이 바라는 것인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