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게임보다 과금이 많이 필요한게 사실이고
모든 사람은 필요에 의해서 과금을 함.
우선 변신카드 마법인형카드 시스템부터 짚어보자면
마일리지같은 제도가 필요하다
Ex)희귀등급부터는 합성10회이상 실패시 다음합성시
영웅등급 카드를 획득할수 있게끔 해줘야함
돈쓴것에 대한 어느정도의 결과물은 보장해줘라
두번째는 다시뽑기시스템인데 이 또한 말도안된다
리니지에는 근거리,원거리,마법 타입이 존재하는데
영웅을 뽑는 확률조차 창렬인데 거기서 내가 원하는게
나올확률은 말안해도 다들 아실것이다.
문제는 다시뽑기할때 나왔던것이 또 나오는 아주
더러운상황이다 다시뽑기의 의도 자체가 필요가 없거나
마음에 들지않기때문인데 직전에 나왔던게 또나온다?
이 무슨 해괴망측한시스템인가 적어도 다시뽑기를
최초시도할때 당시의 카드는 나오지 말아야한다.
세번째 다시뽑기를 할땐 직업군의 선택권은 줄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한다.
근거리,원거리,마법을 선택하여 해당포지션의.카드만 나오게 해주는것이다 이렇게 할경우 컬렉션도 지금보다 수월할것이며 다시뽑기의 심리적 부담은 줄어들것이다
마지막 다시뽑기때 돈은 돈대로쓰고 처음뽑은게
다시 돌아오면 기분이 어떨지 생각해보자.
나 역시 개돼지다. 핵과금은 아니지만
부모님 선물도 이런 거금써본적이 없다
이런 개돼지들한테 이정도 배려도 어려운거냐.
돈을 안쓰겠다가 아니다 돈을 썼을때 결과물을 달라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