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의 쪽의 착취, 여진은 마법 피해
지배의 감전, 포식자, 수확은 적응형 피해
정밀의 집중공격과 마법의 유성도 적응형 피해입니다.
하지만 콩콩이는 툴팁에 피해 유형이 없어서 실험해 봤습니다..

카서스가 도란링 장착 후 q(마법피해):콩콩이는 물리피해
카서스가 도란링 장착 후 평(물리피해):콩콩이는 물리피해
카서스가 도란검 장착 후 q(마법피해):콩콩이는 마법피해
카서스가 도란검 장착 후 평(물리피해):콩콩이는 마법피해
진이 도란링 장착 후 q(물리피해):콩콩이는 물리피해
진이 도란링 장착후 e(마법피해):콩콩이는 물리피해
진이 도란검 장착 후 q(물리피해):콩콩이는 마법피해
진이 도란검 장착 후 e(마법피해):콩콩이는 마법피해

실험 결과 챔피언 유형(카서스는 ap, 진은 ad)과 챔피언이 실제로 준 피해 유형(물리, 마법)과는 전혀 관계 없이 챔피언이 구비한 템 즉 더 높은 추가 스탯과 반대의 개념의 피해를 줍니다.
도란링을 사서 주문력이 더 높으면 물리피해, 도란검을 사서 추가 공격력이 더 높으면 마법피해를 줍니다.
즉, 콩콩이는 적응형 피해와 완전히 반대의 개념을 가진 특성이라는 겁니다..
결론: 콩콩이가 주는 피해는 적응형 피해와 완전히 반대이다.
추가 공격력이 높으면 마법피해, 주문력이 높으면 물리피해.
궁금증 해소 겸 모르시는 분들도 계셔서 올려봄

제가 실험해보고 새벽에 각 라이너게시판에 올렸었는데 새벽엔 사람들이 잘 안보고 이 내용은 꽤 중요한 부분 같아서 팁게에다 복붙해서 올립니다..
(스탯과 공격력을 추가 스탯, 추가 공격력으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