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스킨 유저에 한해서 한정판스킨중 하나를 선택 해 받을수 있다고 들었는데요,


이와 같은 내용으로 공식홈페이지에 문의를 넣었더니 다음과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GM]스카너입니다.

나만의 상점에 대해 문의해주셨는데요.
나만의 상점에서 제안 가능한 모든 스킨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라면, 나만의 상점 내에서 상품이 제안되지 않습니다.

그 동안 이에 해당되는 많은 플레이어분들께서 많은 아쉬움을 호소해주셨으며,
그에 따라 많은 스킨을 보유하고 있어 더 이상 나만의 상점에서 스킨이 제안되지 않는 플레이어분들께 다음의 지원을 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1) 계정에 현재 보유하고 있지 않은 상품 중 하나를 지급해드립니다. 현재 해당 계정으로 지급 받으실 수 있는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냥꾼 시비르

2) 만약, 모든 상품을 계정에 보유하신 경우라면 이에 한하여 계정으로 아래 스킨 중 하나를 제공해드립니다.

- 녹슨 블리츠크랭크
- PAX 시비르
- PAX 잭스
- PAX 트위스티드 페이트
- 우르프 워윅
- 라이엇 전경 신지드

이 지원은 앞으로 진행되는 나만의 상점에서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지만, 계정 당 1회에 한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소환사님께서는 지급 가능한 상품이 있어, 첫 번째 기준으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번 나만의 상점에서 지원 받기를 바라신다면, 안내드린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일주일 내로 재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두 번째 기준은 반드시 모든 상품을 계정에 보유한 경우에 한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만약 두 번째 기준으로 지원 받고자 하신다면, 안내드린 지급 가능한 상품을 모두 계정에 보유한 상태여야 한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이 외에도 게임 이용 중 불편을 겪으셨거나 리그 오브 레전드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1:1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끝-----------------------------------------------------


계정에 보유하지 않는 상품중 하나를 준다면서 제가 받을수 있는 스킨이 사냥꾼시비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허나 사냥꾼시비르도 스킨재조합 시 나오지않는 한정판 스킨으로 알고있는데, 저같은 경우는 올스킨으로 쳐주지 않는건지...ㅠ


이럴땐 2번의 스킨은 고르지못하고 무조건 사냥꾼시비르를 받아야하는건가요..


올스킨 보상받아보신분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