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 소유권
A. 지적 재산권. 재산에 대한 모든 권한과 권리, 그리고 이에 나타나거나 일체화된 모든 콘텐츠(사용자 계정, 컴퓨터 코드, 타이틀, 대상, 인공물, 캐릭터, 캐릭터 이름, 장소, 장소 이름, 스토리, 스토리 라인, 대화, 캐치프레이즈, 미술, 그래픽, 구조나 경치 디자인, 애니메이션, 사운드, 음악 구성 및 녹음, 라이엇 포인트(아래 정의됨), 시청각 효과, 캐릭터 유사성 및 운영 방식 등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하지 않음)는 Riot Games 또는 그 라이센스 허가자의 소유입니다. 재산 및 그에 나타나거나 일체화된 모든 콘텐츠는 한국 및 기타 국제 지적재산권법(적용되는 경우)의 보호를 받습니다. Riot Games 및 라이센스 허가자는 재산의 2차적 저작물을 생성할 독점 권리를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재산과 연관된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사용자는 Riot Games가 명시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재산을 기반으로 어떠한 저작물도 생성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섹션 IV.A에 달리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Riot Games는 어떤 상황에서도 서면 라이센스 계약 없이는 Riot Games 상표, 서비스 마크, 상호, 로고, 도메인 이름, 슬로건 및/또는 트레이드 드레스(통칭 "Riot Games 마크") 중 그 어떤 것도 사용하도록 권한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재산의 복제, 재배포, 수정 또는 EULA 또는 본 계약에 의거하지 않은 사용은 법에 의해 명시적으로 금지되며 이를 어길 시에는 심각한 민형사상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 항목에도 불구하고 Riot Games는 특정 Riot Games 마크와 기타 독점적 성격의 자료를 이용할 수 있는 제한된 라이센스가 포함된 "팬 키트”(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팬 키트”와 함께 명시적으로 제공되는 라이센스를 제외하고, Riot Games는 Riot Games 마크와 기타 모든 지적 재산권에 대한 권리, 자격, 그리고 소유권을 보유하며,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시그니처, 제품 상에서나 인쇄/전자 게시물을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이러한 항목을 어떠한 방식으로 표시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사용자에게 부여하지 않습니다.
B. 게임 자산, 라이엇 포인트 및 가상 아이템. 사용자는 게임을 할 때, 데이터로서 Riot Games에서 운영하는 서버에 있는 대상, 인공물, 통화, 아이템, 장비 및/또는 기타 가치나 상태 표시자를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사용자 계정과 연계된 게임 내 자산(이하 “게임 자산”)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게임 자산이 사용자 계정의 일부로 축적되며, 사용자는 이러한 게임 자산을 이용할 권리를 가지나, 그에 대한 소유권이나 기타 금전적 권한이 없음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또한 Riot Games는 언제라도 Riot Games가 합리적으로 판단하기에 필요한 경우, 사용자에게 통지를 거쳐 적용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사용자에게 책임을 부담함 없이 모든 게임 자산의 전체 또는 일부를 삭제, 변경, 이동, 제거 또는 이전할 권리는 있으되 이를 수행할 의무는 없음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Riot Games는 사용자 계정에 연계된 게임 자산을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Riot Games에서 운영하는 서버에 있는 모든 데이터에 귀속되는 어떠한 가치, 현금 등을 제공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이를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유효하고 활성화된 계정이 있는 사용자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사용 가능한 특정 게임 자산(특별한 챔피언, 챔피언 “스킨”, 부스트(이하 “가상 아이템”)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사용을 허용하는 데 사용되고 가상 통화처럼 운영되는 교환 가능한 포인트 시스템인 라이엇 포인트 서비스(이하 “라이엇 포인트”)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엇 포인트는 게임 내 상점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선불 Riot Games 게임 카드 형태로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드의 라이엇 포인트에 액세스하려면 게임 내 상점에서 Riot Games 게임 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Riot Games는 홍보의 일환, 게임 내 특정한 퀘스트나 성과를 달성한 경우 또는 Riot Games가 후원하는 대회나 경품 행사 등을 통해 사용자에게 라이엇 포인트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라이엇 포인트 획득, 사용 또는 액세스와 관련해 적용되는 세금을 지불해야 할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다는 점에 동의합니다. 라이엇 포인트는 번들로 판매 또는 발행되며 가격은 구매량과 구매 장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Riot Games는 합리적인 재량에 따라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사용자에게 통지를 거쳐 1회에 구매 가능한 라이엇 포인트의 총량을 제한할 수 있으며, 합계해서 사용자 계정에 보유할 수 있는 총 라이엇 포인트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이러한 한도에 가까운 상태가 되면 Riot Games는 사용자에게 통지할 것입니다. 또한 라이엇 포인트 및/또는 가상 아이템의 가격 및 사용 가능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적용가격은 사용자가 구매를 하기 전에 가상스토어에 표기됩니다. 
특정 거래 관련 사용자 계정에 라이엇 포인트가 적절히 추가 또는 차감되었는지를 확인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엇 포인트 잔액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다고 생각되면 즉시 Riot Games에 통지해 주십시오. Riot Games는 해당 주장을 조사할 것이며, 이 과정에서 사용자 주장을 확인하기 위한 몇 가지 추가 정보 및/또는 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Riot Games는 사용자에게 조사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단, 사용자는 Riot Games가 사용자 주장이 맞는지 여부 및 주장이 맞다고 판단될 경우의 적절한 구제책을 결정하는 데 있어 합리적인 재량을 갖는다는 점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라이엇 포인트 시스템 및 획득한 가상 아이템에 금전적 가치가 없으며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음을 확인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적용법률에서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Riot Games의 재량에 따라 라이엇 포인트나 라이엇 포인트를 사용하여 획득한 가상 아이템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획득한 가상 아이템 중에는 만기일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이 있을 수 있으며, 라이엇 포인트로 획득한 각 가상 아이템은 해당 가상 아이템의 만기일, 사용자 계정의 만기일이나 종료일, 또는 Riot Games의 게임 제공 또는 지원을 중지한 날짜 중 빠른 날짜까지 사용자 계정에 포함됩니다.
사용자 간의 가상 아이템 또는 라이엇 포인트 판매나 양도는 Riot Games에서 승인하고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Riot Games는 이 금지 조항을 위반하여 행동하는 계정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본 계약에 반하는 어떠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본 계약에 정한 바에 따른 제한을 받음을 전제로 하여 사용자는 사용자 계정을 이용할 권리가 있는 이외에 그에 소유권이나 기타 금전적 권한이 없음을 인정하고 동의하고, 계정에 대한 권리는 Riot Games가 영구적으로 보유하고 Riot Games의 이익이 된다는 점 또한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적용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사용자는 라이엇 포인트나 가상 아이템과 교환하여 제공되었는지 아니면 대가가 지불 되었는지에 관계없이 사용자가 획득한 게임 자산, 가상 아이템이나 라이엇 포인트에 대해 청구권, 권리, 자격, 소유권 또는 기타 독점적 권한이 없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또한 Riot Games는 사용자 계정이 종료되거나 만료되는 경우의 게임 자산, 가상 아이템, 라이엇 포인트 삭제를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게임 자산, 가상 아이템이나 라이엇 포인트에 야기된 파손, 삭제, 수정, 손상, “해킹”이나 기타 손해나 손실에 대해 Riot Games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C. 청하지 않은 아이디어 제출. Riot Games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사용자 의견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창의적 아이디어나 제안 또는 자료 등은 제출하지 말아 주십시오. Riot Games를 비롯해 직원 및/또는 협력업체 중 어느 곳에서도 새롭거나 개선된 게임 또는 기술, 게임이나 제품 개선, 마케팅 계획이나 새 게임 이름(통칭 “청하지 않은 아이디어”)을 포함하여(이에 국한하지 않음) 청하지 않은 아이디어, 창조적 아트워크 원안이나 기타 작품을 접수하거나 고려하지 않습니다. 청하지 않은 아이디어를 Riot Games나 직원 및/또는 협력업체에 보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방침의 목적은 Riot Games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청하지 않은 아이디어가 제출되어 이와 유사해 보일 수도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오해나 분쟁을 피하기 위함입니다. 본 방침에도 불구하고 Riot Games나 직원 및/또는 협력업체에 청하지 않은 아이디어를 보낼 경우, 사용자는 업로드, 전송 또는 발송 시점부터 사용자에 어떠한 보상 없이 청하지 않은 아이디어를 다른 이에게 줄 수 있음을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사용자의 청하지 않은 아이디어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현재 알려진 매체나 이후 개발되는 모든 매체를 통해 상업적이든 그 외 어떠한 목적으로든 그에 대한 모든 저작권, 상표권, 영업 비밀, 특허권, 산업적 권리, 기타 모든 지적 권리, 재산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을 비롯, 복제, 배포, 2차적 저작물 작성, 공연, 공표, 디지털 방식으로 실행, 제작, 판매, 판매 청약 및 수입할 수 있는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 영구적이고 철회 불가능하며 서브라이센스가 가능하고 이전/양도가 가능한, 로열티 없는 권리를 Riot Games 및 Riot Games가 지정한 피지정인에게 제공하는 것임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인격적 권리, 개인정보 보호 권리, 퍼블리시티 권리, 독점적 또는 기타 권리 및/또는 본 계약에 명시된 자료나 아이디어에 대한 공로의 권리를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Riot Games 및/또는 해당 라이센스 실시권자가 사용자의 청하지 않은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데 대한 권리를 포기합니다.   

동의는 다해놓고 환불은 무슨환불이야

니네 챔피언은 금전적가치가없고 너네한테 소유권도없고 그냥사용할 권리만 가짐

빨리2랩찍고올리는 교육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