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이 생긴 후에 팀 게임을 자주 하는 플레 유저입니다.
이번에 격전에 참여하게 됐는데 주 포지션이 아닌 남는 라인인 정글을 가게 되었고 플레이를 하면서 중간중간 상대 정글보다 느린 성장이나 갱 동선에 대하여 문제점이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청설모님께 피드백을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피드백을 받으면서 팀 조합이나 챔프 특성을 이용해 초반 동선을 짜야 하는 방법이나 귀환 후 어떤 동선을 잡을지 선택하는 요소들과 용을 먹기 전에 정글이 해야 하는 부분에 대하여 설명을 듣고 미니맵을 통해 정보를 얻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지금까지 미니맵을 그저 상대가 근처에 있는지만 파악하는 용도로 사용했던 저와 달리 미니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가 무수히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를 통해 상대 동선을 파악하고 이득을 챙겨오는 방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40분 정도 되는 경기를 하나하나 짚어가주시면서 전체 피드백을 하다 보니 거의 2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피드백을 원하는 제 입장에서 제가 잘못한 부분이 왜 잘못되었는지 캐치해주시고 여러가지 상황을 가정해주시면서 보다 쉽게 설명해주셔서 시간이 금방 지나갔습니다. 듣는 동안 집중도 잘되고 최대한 이해가 잘되게 제 입장을 배려해주시며 설명을 해주셔서  마지막에 정리를 할 때 제가 잘못한 점과 고쳐야할 점이 명확히 기억에 남았습니다.

처음 받는 피드백이였지만 저는 돈을 받고하는 피드백보다 전혀 못지 않고 오히려 더 배려해주시면 배려해주시고 이해가 될 때까지 천천히 피드백을 해주셔서 피드백이 필요한 다른 유저분은 꼭 피드백을 받으시면 도움이 많이 될꺼라고 생각이 들어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