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유틸폿>딜폿>그랩폿이지 ㅋㅋ

탱폿은 개병신이니까 제외
아니 레오나도 탱폿인데 왜 빼냐고?
걔는 씨발 서브 역할군이 거의 암살자인데 ㅋㅋ
EXP 117,489 (29%) / 135,001

와우저

Lv70 시발정글뭐냐

당연하지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저의 모스트는 '클린'합니다.
레벨
Lv70
라이센스
D급 라이센스
경험치
117,489 (29%) / 135,001 ( 다음 레벨까지 17,513 / 마격까지 16,262 남음 )
포인트

이니 37,473

베니 497

제니 55

명성
1,987
획득스킬
  • 5
  • 5
  • 9
  • 5
  • 2
  • 5
  • 5
  • 1
  • 5
  • 4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759541      [일반]  아 시발 진짜 말귀못알아듣네. [2] 가래바람꽃 13:28  22 0
    759540      [일반]  다시 얘기해줄게 [11] 검을흑우 13:25  32 0
    759539      [일반]  근데 슈렐 탱폿이 가는건 좀 고려해볼만 한데..       Hsf독우님 13:16  28 0
    759538      [일반]  바람꽃은 존나 롤알못이다 [11] 검을흑우 13:10  72 0
    759537      [일반]  아 애초에 조합비 오르는자체가 썁너프라니까. [17] 가래바람꽃 12:59  108 0
    759536      [일반]  다음시즌은 로머메타 같은데 [2] 돈까스주먹 12:45  86 0
    759535      [일반]  나라면 지크갈바에 슈렐갈듯      Hisop 12:45  22 0
    759534      [일반]  슈렐을 유틸폿으로 간다는생각자체가 에반데 [1] 검을흑우 12:42  61 0
    759533      [일반]  슈렐 바뀌는거 그냥 구려보이는데?  [4] Hsf독우님 11:59  184 0
    759532      [일반]  다음시즌 파이크 ㅈ망! [4] 가래바람꽃 11:57  183 0
    759531      [일반]  샤코 체감 어떰? 못쓸픽임? [1] 지수소녀fan 11:41  87 0
    759530      [일반]  파이크 너프 후기좀 올려주세욧      지수소녀fan 11:20  55 0
    759529      [일반]  슈렐리아의 몽상에 대한 고찰.  [40] 가래바람꽃 11:07  300 0
    759528      [일반]  베인 이즈때 서폿      육상법사 10:48  59 0
    759526      [일반]  진지하게 원딜 수호자 드는거 나쁘지 않을 거..  [23] 곰도리푸 09:50  372 0
    759525      [일반]  길고긴 여정이 드디어 결실을 보이네요  [12] Leonaredo 07:42  512 0
    759524      [일반]  우리팀이 니코원딜하면?  [3] 나bafo 07:20  186 0
    759523      [일반]  와 소나 버그 수정 [2] Ficer 07:17  196 0
    759522      [일반]  부계정키우는데 너무재밋다      냠수니 06:22  111 0
    759521      [일반]  슈렐리아 상향 ㅅㅅ [5] 토안 04:45  486 0
    759520      [일반]  레오나 개씹사기네 진심ㅋㅋ [1] 백정 04:04  454 0
    759517      [일반]  역시 혜지폿은 쓰레기인듯... ㄹㅇ 무쓸모       카이린 01:52  280 0
    759516      [일반]  요새 저만 이럼?  [1] 졸려죽겠어 01:33  157 0
    759515      [일반]  럭폿 잼따...  [2] 졸려죽겠어 01:31  159 0
    759514      [일반]  아니 질리언새끼 템 뭐가야함?  [5] Hsf독우님 01:08  279 0
    759513      [일반]  난 서폿챔중에 인생챔이 소라카인것같아 [1] 파란개암나무 00:54  168 0
    759512      [일반]  아고민되는데 살게없네  [3] 파란개암나무 00:01  185 0
    759511      [일반]  티어가 올리고 싶다면... [1] 브랜더 23:34  172 0
    759510      [일반]  세나 스킬셋 유출됐다던데  [6] 돈까스주먹 23:24  858 0
    759509      [일반]  와 진짜 우리티어는 겜 모르네  [2] 졸려죽겠어 22:51  360 0
    759508      [일반]  럭스 달빛이 낳냐? 전사관이 낳냐? [3] 오이장아찌 22:26  270 0
    759507      [일반]  같이할 서폿잇음? 골하위구간 [4] 숙제 21:30  159 0
    759506      [일반]  결국 서폿이 젤 재미난듯 ㅋㅋ [3] 네덜란두 20:38  305 0
    759505      [일반]  서폿은 피지컬이 별필요없긴함. [15] 가래바람꽃 20:30  700 0
    759504      [일반]  질리언 스킨 뭐 낄만한거 없냐?  [3] Hsf독우님 19:59  230 0
    759503      [일반]  우와 오늘 팀운 ㅈ박앗네 ㅋㅋㅋ       숙제 19:31  220 0
    759502      [일반]  소드 발언후 오른만 하는데 좋은거같아요      소라카블라썸 19:29  159 0
    759501      [일반]  파이크로 베이가 상대하기 왜케 껄그럽지 [2] 돈까스주먹 19:06  260 0
    759500      [일반]  파이크 잠수중일때 발각이 너무 잘됌 [6] 해머폼캐논폼 18:59  347 0
    759497      [일반]  라칸 플레이팁좀 주세요 [3] 숙제 17:39  234 0
    759496      [일반]  서폿정글은 뇌가 필요한 라인임 [19] 오빠의바나나 17:32  984 4
    759495      [일반]  씨발 샤코 더 너프먹자 궁즉발공포까지      지수소녀fan 17:15  125 0
    759494      [일반]  서폿이 똑똑해야 하는 라인은 맞지 [4] 김첨지임 16:51  402 0
    759493      [일반]  내가 원딜할때 룰루 서폿을 좋아하는 이유는 .. [2] 모스트가베인 16:37  419 0
    759492      [일반]  모르가나같이 그랩 카운터가 되는 유틸폿이 더.. [4] 돈까스주먹 16:25  331 0
    759491      [일반]  모르가나 요새 어떰? [3] 지수소녀fan 16:22  204 0
    759490      [일반]  질리언을 카르마 대체재로 사용할 수 있을까?  [7] Hsf독우님 16:09  282 0
    759489      [일반]  서폿이 뇌지컬(머리)좋고 잘써야 한다는거 어.. [11] 눈팅 16:07  482 0
    759488      [일반]  질리언 바드 벨코즈 이거 세개 하는사람들은 ..  [5] Hsf독우님 16:05  339 0
    759487      [일반]  재미까지 챙기는 피지컬서폿챔 추천한다  [16] 게벌레 15:39  702 0
    759486      [일반]  유틸, 딜, 탱, 그랩폿 하는 기준은 이거 .. [20] 가래바람꽃 15:33  340 0
    759485      [일반]  ad계수 붙은 서폿템 내는걸로 봐서는 [2] 돈까스주먹 15:19  282 0
    759484      [일반]  블츠 크로마  [7] 육상법사 15:06  258 0
    759483      [일반]  실골남혜지가 다딱여혜지 양학한다고 글싸질렀다..  [8] 와우같은 15:03  376 0
    759482      [일반]  이번시즌에 처음 시작한 사람이라 그런데 [7] 에스디타나 14:58  177 0
    759481      [일반]  이제 확실하게 시즌말이라서 랭돌리기가 싫네  [1] Hsf독우님 14:55  218 0
    759480      [일반]  샤코는 탑서폿이 가능해       나막곰 14:54  120 0
    759479      [일반]  이즈서폿도 유틸폿아님? [2] 위치즈 14:52  159 0
    759477      [일반]  질리언스킨 [1] 육상법사 14:10  113 0
    759476      [일반]  뽀삐 w로 적돌진 제어할때도 여진터지나요? [1] 라보떼주세효 13:50  20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