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쉬 유저분 구합니다

골드부터 플레까지 듀오구합니다. 쓰레쉬 카시오페아로 꽁승하실분 구합니다. 승률80프로 보장합니다. 쪽지주세요 
EXP 724 (24%) / 801

Lv8 Adasdaa

레벨
Lv8
경험치
724 (24%) / 801 ( 다음 레벨까지 77 / 마격까지 71 남음 )
포인트

이니 362

베니 3

제니 22

명성
4
획득스킬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761150      [일반]  빙결 질리언 쥰내 괜찮네       법산 10:40  38 0
    761149      [일반]  노틸닻줄을 원딜이 대신 맞아줘야함??  [9] 뉴하 10:29  106 0
    761148      [일반]  3일만에 골4->플래 찍은 후기.txt       야애니비아 10:28  48 0
    761147      [일반]  다1 D1 구간 듀오 찾습니다       해더 09:38  43 0
    761146      [일반]  세나 블클 ㄱㅊ은듯??      Hotgake 09:37  48 0
    761145      [일반]  적으로 세나나오면 정글입장에선 개꿀 [1] 만화적생활 09:33  73 0
    761144      [일반]  도벽세나 가능? [2] 봄나그네 06:37  124 0
    761143      [일반]  약팔이      독버섯의각도 04:17  61 0
    761142      [일반]  세나가 사기인 이유 [5] 만화적생활 02:30  596 0
    761141      [일반]  지금 세나 잘되서 인생챔 찾은 것 같은 애들.. [1] 안an돼 01:24  525 0
    761140      [일반]  골드 서폿 탐켄치      Pabry 01:20  76 0
    761139      [일반]  세나왜 픽이 안되요 ㅡㅡ?      샤랜 01:12  102 0
    761138      [일반]  세나진짜개사기네ㅋㅋㅋㅋ      아트록스섹 00:06  353 0
    761137      [일반]  다4에서 플3까지 떨어졌다가 2달만에 복구했.. [3] 배워 23:56  212 0
    76113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김 [2] 오빠의손놀림 23:39  72 0
    761135      [일반]  갈리오로 세나 상대하는거 빡쎄죠??      madcow 23:36  78 0
    761134      [일반]  요즘 유행하는 미드정글듀오 미치겠다      캐리형서폿 23:12  157 0
    761133      [일반]  존나빡칠때 채팅치고싶을때 원딜병신일때 꿀팁 [4] 오빠의손놀림 23:08  292 0
    761132      [일반]  빙결 잔나 ㅈㄴ 괜찮아보이는데 [9] 법산 22:53  317 0
    761131      [일반]  노블레쓰 너프 예정 없나요? [4] madcow 22:39  246 0
    761129      [일반]  상자깡 프로젝트 파이크랑 ig라칸 나옴 [1] Mememe 21:55  109 0
    761128      [일반]  원딜 미드 서폿중에      오빠의손놀림 21:23  55 0
    761127      [일반]  님들 진짜 즐겜팟 하면 서폿 뭐하심 [11] Guff 21:20  378 0
    761126      [일반]  유틸폿의 가장큰문제는 [6] 달부름 20:27  296 0
    761125      [질문]  존야 가는 챔이면 룬초시계 무조건 좋은건가? [3] 허언증준비생 20:01  262 0
    761124      [일반]  세나가 좋은건지 다른 유틸폿이 다 폐급인건지 [4] 돈까스주먹 19:50  530 0
    761123      [일반]  솔랭 유미 하는 법 알려줌. [5] 법산 19:45  270 0
    761122      [일반]  올해는 다이아찍고싶었는데..       치즈구멍 19:19  138 0
    761121      [일반]  세나 유틸폿중에 원탑이네 [2] 디트구려요 19:08  386 0
    761120      [일반]  솔직히 서폿캐리력 최고조 시대아니냐??  [7] 아이유love 18:23  884 0
    761119      [일반]  혜지 씨발새끼님      강원기노예남 18:18  172 0
    761118      [일반]  레오나 노틸 챔프별상대 승률 미쳤네 [2] 검성임다 18:02  505 0
    761117      [일반]  미포 짝으로 서폿 뭐좋음? [10] Meshasoulja 17:58  383 0
    761116      [일반]  세나 힐폿의 정석임      달부름 17:53  165 0
    761115      [일반]  저티어 서폿들 특징 [2] 단우 17:44  429 0
    761114      [일반]  세나 자힐을 아예 없애는 것보다 [1] K2zoo9d 17:44  265 0
    761113      [일반]  원딜서폿 둘다가는데 서로 중요한부분(개인적인.. [7] 검성임다 16:59  305 3
    761112      [일반]  세기말 포기      카라니다 16:43  110 0
    761111      [일반]  세나 힐량 은근 좋네      코코넨넨응애 15:45  153 0
    761110      [일반]  럭포터들아 이거 언제패치된건지 아냐?  [12] 닉넴할게없넴 15:37  783 3
    761109      [일반]  탱폿해주세요 특 [1] 시화 14:58  305 0
    761108      [일반]  유미 괜찮은거같은데 왜이리 극혐하시죠? [4] 삶의굴레 14:51  309 0
    761107      [일반]  서폿 빡딜교하는데 걍 뒤에서 cs먹는원딜 [9] 멜론푸딩 14:18  419 0
    761106      [일반]  질리언 스킨 12월 중순이라는데 또 크리스마..  [4] 박은솔기여어 14:13  271 0
    761105      [일반]  세기말 난리났네 [2] 토깽이91 14:05  405 0
    761104      [일반]  겨울뽀삐 언제나옴?? [2] 아랍카레 13:39  84 0
    761103      [일반]  실은 상자까다가 프레스티지 카이사 나왔거든?  [11] 모스트가베인 13:31  511 0
    761102      [일반]  레오나 지금 너무 좋은거같음  [2] 스윙 13:03  562 0
    761101      [일반]  세나 노틸 너프는 언제 시킬 생각이지? [2] 맞으면마조 12:41  362 0
    761100      [일반]  세나 도벽이 젤 재미있는듯      드림피아 12:31  102 0
    761099      [일반]  세나 재밋다       가나라나 12:09  174 0
    761098      [일반]  라이엇이 대놓고 노블레쓰 밀어주는데      돈까스주먹 12:03  136 0
    761097      [일반]  세나 삭제해야 할 거 2개      트레버 12:00  266 0
    761096      [일반]  친추 몇번까지 거절해봄?  [4] 법산 11:47  397 0
    761095      [일반]  간단 세나 공략 [3] Scadi 10:34  497 0
    761094      [일반]  세나q 별게 다터지내 [1] 1lllidan1 09:54  470 0
    761093      [일반]  걍 세기말엔 안하는게 정답인듯 [2] 니은숲 09:21  313 0
    761092      [질문]  형들 탑정글미드 3AP면 서폿입장에서는 뭐뽑.. [7] Feelectro 07:58  353 0
    761091      [일반]  확실하게 세나는 극후반은 아님 [2] 만화적생활 07:35  809 1
    761090      [일반]  세나 겜 시작 후 해야할말 [3] 너무못행 06:06  880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