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 실제로 긴 시간동안 플레이를 해 보시고 밸런스 패치를 진행하신건지 의문이 듭니다.


저는 1년 넘는 메이플 플레이시간동안 248까지 미하일을 육성하면서 단 한번도, 보스 매칭 후 저보다 느리게 이동하는 캐릭터를 본 적이 없습니다.


메르세데스는 날렵한 이미지에 비해 이동거리가 다른 점프 스킬에 비해 짧고 액션 딜레이가 긴 편이라고 하셨는데


미하일 또한 이동거리가 다른 점프 스킬에 비해 짧고 사냥 주력기인 사냥(액션) 딜레이가 섀도어의 부메랑스탭 수준으로 매우 답답합니다.


기동성을 요하는 모든 컨텐츠(헤이븐,야영지,심볼 일일퀘스트, 사냥, 보스)들을 할 때마다 너무 낮은 이동성능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사냥성능과 이동성능이 타직업에 비해 매우 좋지 않던 대표적인 캐릭터로 미하일과 비숍이 있었습니다.


 이 둘은 언제나 서로를 위로하며 사냥이 좋아질 날만 기대하며 힘들더라도 꾸준히 캐릭터를 애정으로 육성해왔습니다.


 그리고 결국 비숍은 사냥 주력 스킬 "빅뱅"의 범위 대폭 상향으로 고진감래를 이뤘습니다.


 미하일의 사냥 주력 스킬은 "샤이닝 크로스"입니다. 이번 밸런스 패치에서 샤이닝 크로스 공격 가능수를 7명으로 늘린다고 하셨는데, 정말 답답할 따름입니다.


248까지 미하일을 키워 본 유저로서, 이는 사냥 성능향상에 정말 티끌만큼의 도움만 될 뿐 사냥과 이동 성능 최하위 직업으로, 여전히 아무도 하고싶지 않은 직업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따라서 저는 미하일의 사냥 주력 스킬 "샤이닝크로스"의 범위 상향 혹은 더 나은 이동기능을 주실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운영진분들께서 소외된 직업을 가진 유저들의 의견을 꼭 한번 들어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