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선안 ]

전체적으로 스킬들을 라크니스 시스템과 화력 강화에 의견을 집중했음.


1. 불편함 개선

(1) 다크 크레센도 
- 해당 버프의 지속 시간이 지나면 다시 15스택을 쌓아야 하는 불편함.
- 버프 스킬이 아닌 패시브 스킬로 변경.
- 버프 지속 시간은 30초.

(2) 블레스 오브 다크니스
- ON / OFF 형식이라 기본 지속 효과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키 셋팅에서의 칸을 차지하는 불편함.
-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면 이펙트 안 보이게 변경. 

(3) 다크 폴링 & 트윙클 플래쉬
- 속성에 맞게 배우지도 않는 스킬이 코어 강화 대상에 떡하니 들어가있음.
- 어둠을 골랐다면 트윙클 플래쉬가, 빛을 골랐다면 다크 폴링이 코어 젬스톤에서 뜨지 않게 변경.

(4) 공격 속도 증가
- 공격 속도 보정이 되어있는 다른 직업과 다르게 가뜩이나 스킬 딜레이가 느린 루미가 상시 2단계나 높혀야 하는 불편함.
- 자체 공격 속도 1단계 증가



2. 스킬 화력 및 효율성 개선

(1) 메모라이즈
- 5차 스킬인 리버레이션 오브와의 연계가 불편한 점 및 루미너스의 극딜 주기와의 애매함.
- 사용 시 리버레이션 오브의 스택 모두 풀로 채워주게 변경.
- 버프 지속시간 증가 옵션을 후술할 다크라이트 마스터리와 연계되어 적용받도록 변경.
- 쿨타임 150초 → 180초

(2) 라이트 리플렉션
- 너무 지나치게 낮은 보스전 화력 및 게이지를 위해 보스전에서 사용할 수 밖에 없는 불편함.
- 데미지 400% → 450%
- 하이퍼 스킬의 라이트 리플렉션-스프레드를 상시 적용시키고 리차지 (게이지 차는량 증가)로 변경.

(3) 다크라이트 마스터리
- 버프 지속시간 증가 옵션에 너무 의존해야 하는 구조를 완화.
- 기본 지속시간 17초 → 25초
- 버프 지속시간 증가 최대 50%만 적용받게 변경.

(4) 모닝 스타폴
- 맞지 않는 컨셉과 사용 빈도, 효율성이 매우 낮은 스킬.
- 스킬 삭제.
- 최종 데미지 30% 상승 기능을 매직 마스터리로 변경.

(5) 진리의 문
- 너무 지나치게 낮은 보스전 화력.
- 1인 타겟시 데미지 825% → 1025%로 상향

(6) 퍼니싱 리소네이터
- 애매하게 되어있는 크리티컬 확률 때문에 스펙업 방향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이퀄리브리엄이 아닐시 낮은 효율성.
- 추가 크리티컬 확률 15% → 100%
- 방어율 무시 100% 추가
- 이클립스, 썬파이어 상태시 라크니스 게이지가 채워지게 변경. (1회만)

(7) 빛과 어둠의 세례
- 전체적으로 낮은 루미너스의 화력을 강화시키기 위한 상향.
- 데미지 825% → 925%

(8) 리버레이션 오브
- 사용에 제약이 많고, 현재 루미너스의 극딜 주기와의 애매함.
- 마력 조건 4/4 → 3/3으로 변경
- 마력 1 초과시 초과한 마력당 데미지 50%p 증가 → 70%p 증가
- 방어율 무시 100%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