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어나더 스택유지 시간 상향으로 평딜유지가 완화되었고 실전평딜이 약간 오르게 되었습니다

또한 재규어 맥시멈 쿨감으로 극딜사이클마다 리스크를 없애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느낀점은 보스만을 보면 같은 레지직업군과 비슷한 행보로 보여지는데

바로 메카닉입니다

같은 무한지속 파티유틸을 가지고 있고
극딜마다 리스크 없는 극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그외의 유틸,극딜의 수치가 너무나도 와헌이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여기서 요구할점은 2가지 극딜기의 개선, 그리고 생존 유틸 추가입니다

1. 재규어스톰 중첩 마릿수 완화 및 재규어 지능 상향
메이플M의 와헌을 보니 느낀 것이 많습니다
재규어스킬을 사용시 적에게 자동으로 붙어 때리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고
캐릭터의 방향과 무관하게 재규어 스킬을 사용하면 히트가 되게 설정되어 있었습니다
모바일에서 이런 시스템을 구현할수가 있는데 본메에선 불가능하다? 그냥 안하고 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재규어 지능만 상향이 된다면 저 재규어 스톰이 자동으로 상향될거라 믿습니다
그러나 혹시 모르니 재규어 스톰 마릿수가 더 잘모이게 완화가 된다면
메카닉급의 성능의 딜을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2.서먼 상태 윗점 추가 및 화이트 히트러쉬 개편
현재 와헌 서먼 상태의 생존 유틸이란 무적기 딱 하나입니다
이번에 무적기 쿨이 줄어들어 극딜사이클마다 돌릴 수 밖에 없는 상태가 되어 더욱 필요로 하게 되었습니다
서먼 재규어 상태에서의 윗점 추가는 필수로 여겨지며
화이트 히트 러쉬 역시 서먼재규어,재규어탑승 기준 모두 개편을 생각한 방향은
아델의 임페일 레조넌스 식의 개편으로 생각해 보았습니다
커맨더키를 추가해서 화이트 히트 러쉬는 방향을 설정하는 아델의 임페일 역할이고
이와 연계해서 커맨더키로 돌진기를 추가하는 레조넌스 방식으로 하면 되고
이 역시 방향이 기존 대각선에서 위 아래 양쪽 대각으로 개편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개편이 된다면 현재 와헌과 상극인 듄켈에서도 개선이 많이 이루어질거같고
와헌 신입 유저들이 생겨 나가지 않게 될까란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사냥은 별개로 보스에 대한 개편만 적어봤습니다
3/5 이후 운영진 공지가 끝나면 문의를 넣을 예정이고
추가로 요구할 건의사항이나 피드백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