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직업의 컨셉을 살리는 것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였습니다

1. 스킬 매니지먼트
1차~하이퍼 모두 4칸으로 변경 -크리스탈 가든에서 훔치게해달라 이런 말 안합니다.

2. 하이 덱스러티티
DEX40 증가 ->공속 1단계 증가로 변경 -도적 중 유일한 풀공속이 아닌 놈임 스킬 이름과도 잘 맞음(좀 잘 생각해낸것 같아서 뿌듯)

3. 템오카
퍼뎀 증가나 데미지 감소를 추가 -얼드와 컨셉, 차수 모두 같은 속사기, 하지만 쿨 없는 얼드보다 약함

4. 하이퍼 패시브 개선
다른 직업은 좋은 하이퍼 패시브 중 고른다면 얜 찍을 게 없어서 피통 증가 같은거 찍고 있음.. 개선좀

5. 조커
쿨 180초로 변경, 상태이상 면역 부여 -딜러 주제에 평딜은 없다시피 하고(DPM 비숍 바로 위) 극딜 직업인데 극딜도 완전 쎄진 않음 근데 이속 감소같은 패널티가 너무 큼.. 상태이상 면역은 줘야할것 같음


사냥 안 좋은거나 딜 약한거, 버프 많은거 이런 건 컨셉이라고 생각함 위의 5개만 고쳐서 사람 축에라도 들자 팬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