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퍼지에어리어-보스킬러삭제 4차 기본으로 상시 보스 적용되게 변경
>> 마크오브나이트로드 관련 하이퍼스킬 추가

2. 스프레드스로우 각도조정 혹은 유도화
방안 1 - 스프레드 보스우선타격 및 유도화
방안 2 - 추가줄기 한줄 삭제 및 최종뎀감소삭제/쿼드상향으로딜량비슷하게+ 마크사출량 증가 타수보완(롤백)
방안 3 - 패스파인더 에인션트 아스트라-디스차지/ 아크- 끝없는고통같이 일자4줄 형태 (원거리화)
방안 4 - 각도를 줄이고 스프레드 나가는 위치 조정

3.어드밴스드 다크사이트 추가 / 다크사이트 상태에서 의지 로프 사용 가능 
   
4. 얼티밋 다크사이트 쿨타임 조정 (190초>180초)   [극딜 주치 패치때 누락]

5. 마크오브나이트로드 / 쿼드러플스로우 보스 우선타격

6. 무적기 추가
방안 : 포시즌 무적기화


7. 사냥 능력 개선 (특히 세르니움사냥)
 -(1) 1번에 있는내용으로 마크관련 하이퍼추가(ex데미지 20%)   + 4차스킬 패시브 마크 일반몹데미지% 대폭상향
 -(2) 쇼다운챌린지 후딜/퍼뎀 개선

    근본적으로는 세르니움 체력 하향

8. 스로우 블래스팅 이펙트 개선
방안 1. 스블 이펙트 타격 범위만 보이게 바깥원만 나타내는 형태
방안 2. 보스의 모든패턴이 직업 스킬 이펙트에 가려지지 않게 항상 위에 있게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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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본적으로 주력기가 너무오래됬습니다
사거리 짧고 단일 타켓이고 범위도 작고 판정도 좋지않습니다. 리메이크 하면서 딜박는 난이도 완화필요

키네 불릿 같이 신5차 주력기를 만들어버리면 모든 딜구조 해결가능합니다. 
https://namu.wiki/w/%EB%82%98%EC%9D%B4%ED%8A%B8%EB%A1%9C%EB%93%9C/%EA%B5%AC%20%EC%8A%A4%ED%82%AC    사진출처

차라리 이런느낌? 더범위넓고 사거리길고  후딜짧게

킨아이즈 같은거 만들어서 타격감 + 사거리 +맞는판정 버프해주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