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영분신 (부적 스킬)
버프지속시간효과를 보기때문에 길게 유지가능한 버프죠
상시로 켜두셔야 5차스킬 극대 분신난무를 쿨마다 쓸수 있어요.

환영 분신의 지속시간이 거의 다 되어도 꺼지기전에  극대분신난무를 쓰면 지속시간동안은 환영분신버프가 유지되니까 버프 유지하기가 아주 편한 스킬입니다.
분신류 스킬은 판정이 좋아서 꽤 괜찮은 스킬인것같습니다.
스킬범위가 미처 닿지 못했어도 분신들이 신나게 때려주거든요.


2. 호접지몽 또는 흡성와류  (두루마리 스킬)

호접지몽과 흡성와류의 차이는 사출사냥이냐, 설치사냥이냐의 차이인데 뭐가 편한지는 개인차가 있기때문에 사냥 스타일에 따라 둘중하나를 우선적으로 유지하시는게 편할것같아요.

- 호접지몽은 사냥중 놓쳐버린 몬스터들을 정리하기 편한 스킬들이긴 한데, 캐릭터 위치에서 생성된 나비가 인식하는 범위는 생각보다 좁은것 같습니다.
원젠을 하고 새로운 몹이 나오기전에 사라지기도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짧은 느낌의 스킬이지만, 버프지속시간을 먹기때문에 유지가 쉽고, 어느정도 템을 맞추신거라면 사출사냥이 편한게 크죠

-흡성와류는 설치기로 아주 유용합니다.
왠만하면 호영스킬들이 큼직큼직해서 범위가 다 닿겠지만
굳이 가지않아도 될 필드에 깔아두시면 편합니다.
y축도 약간은 있어서 낮은 복층에 깔아주시면 굉장히 편합니다.
호접지몽보다는 100%유지가 좀 안되더라구요 ㅠㅠ




3. 왜곡 축지부 (부적 스킬)
플레임 위자드가 사용하는 순간이동기와 같은 기능입니다.
약간 다른점은 한번 설치하면 소환시간이 끝날동안 재설치를 하지않아도 된다는 것이죠. 부적스킬이라 유지하는건 아주 널널한 포탈기 입니다.
어느곳에 있든 스킬키를 다시 누르면 설치해둔곳으로 돌아옵니다. 어디에서 그 스킬을 썼는지 필드에 캐릭터가 표시가 되기 때문에 사냥터 빌드짜실때 굉장히 유용합니다.
저는 키셋팅 자리가 부족해서 자주 사용은 안하지만 좀 더 넓은맵에 가게되면 사용하게 될것같네요.



4. 추적 귀화부 (부적 스킬)
소환수에 해당됩니다. 추적용에 꽤 똑똑한 녀석이고 환영분신이 켜진상태면 도력을 소모하실때마다 이녀석을 매번불러도 되긴합니다만
캐릭터가 땅바닥에 붙어있어야 소환이 가능하기때문에 이동중엔 바로 도력을 사용할수 없다는게 단점입니다.
짧은 지속시간이지만 도력이 충전될때마다 쓰면 유지가 가능합니다.

단, 소환할때마다 소환수가 캐릭터 위치에서 시작하다보니 이미 쓸고 지나간 자리에서 다시 남은 몬스터를 찾아 추적하러가는 도깨비불을 보실수 있습니다.



5. 마봉호1로부 (부적 스킬)
제가 사냥할때는 추적 귀화부가 점프할때는 발동이 안되서 점프 이동중에 도력을 갱신해야 할땐 마봉스킬로 빼는 편이에요.
장점은 캐릭터 점프중인 상태에서 도력을 빨리 빼버리면서 다음 부적도력을 충전할수 있습니다.

단점은
공격 가능 대상이 적은편이라는것과,
스킬 키를  한번 더 눌러야 두루마리 도력이 채워진다는 것.

그냥 도력 저장용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이게 불편한점이 한가지 더있는데 마봉으로 흡수되거나 공격당한적이 1마리도 없을경우 두루마리 도력이 채워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허공에 대고 흡수한것을 허공에 대고 공격하면 부적도력을 써놓고도, 두루마리 도력을 올릴 수 없으니 '반드시' 적을 흡수시키거나 or 발사한것을 맞추셔야합니다.

그래도 이것도 익숙해지면 쓸만은 합니당



6. 산령소환 (두루마리 스킬)
  200초 쿨타임인 영약 태을선단 쿨이랑 묶어서 사용했었습니다.
산령소환 후, 선단 먹고 흡성와류설치하고 맵을 장악한 뒤에 잠시 쉬기 좋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굉장한 범위를 자랑합니다. 근데 지금은 멍때리고 사냥하느라 요거 대신에 일반스킬강화코어를 넣었네요..


7.미생강변 (두루마리 스킬)
열심히 두루마리 도력모아서 쓰기엔 너무 일회성이라서 미생강변은 전혀 안씁니다 ㅠㅠ 엘보나올때 선단먹고 쓰기는하네요



--------

호영은 원젠컷이 잘 날수록 두루마리 스킬 유지가 힘듭니다.
스킬을 어느정도 사용을 해야 다음 두루마리 스킬을 준비하는데 소환이나 버프지속시간이 끝나가는데도 두루마리 도력이 다 안차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호영의 천지인 스킬자체가 범위가 넓어서 버프유지외에는 굳이 이것저것 신경쓰면서 사냥 안하셔도 무난히 사냥하실수 있으실거예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