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것은 자석펫과 에디가 아님.
본질적 문제는 인기 사냥터 자리의 부족과 강화에서 만나는 통곡의 벽과 강화 과도기임.
예를 들면 세르니움 사냥 지형 개편 전까지 한시적으로 리멘을 공용 사냥터로 바꾸면 자석펫 이야기를 할 필요가 없음.
또한 스타포스 22성 가는 구간에 17성까지 하락 방지 돈 깡강화 3배로 해서 통곡의 벽을 노력의 벽으로 변화시키면서 잼스톤 2같은 새로운 강화수단 나오면 에디 이야기 할 필요 없음.(깡강화 3배가 22성 운빨 격차 줄인다는 것은 뇌피셜로 자세한 수치는 이과형님들이 해줄거라 생각함.)

즉 자석펫과 에디같은 메벤 유저라면 다들 아는 문제점이 보이는 것을 해결책으로 주장하는 것보다 본질적 문제를 직시하여 창의적 해결방법을 추구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솔직히 내가 적은 방법 그대로 해도 리부트라 아무 문제 없음. 카루타 버그 답변 생각하면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