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확률형 아이템 (총 111분)

- 환생의 불꽃(40분)

- 어빌리티(12분)

- 큐브/기타확률형(59분)





2. 서비스의 제공 (총 98분)

- 재투자 문제(31분)

- 소통 문제(15분)

- 로드맵(21분)

- 정보 불균형(11분)

- 더 시드, 몬스터라이프(20분)





3. 개발팀 고민에 대한 논의 (총 121분)

- 직업간 밸런스(30분)

- 육성(37분)

- 스타포스 및 메소 인플레이션(16분)

- 길드 개편(38분)





4. 유저의 목소리 (총 61분)

- 리부트(21분)

- 보스 리워드(10분)

- 컨텐츠(16분)

- 대리 게임에 대한 스탠스(3분)

- 치장아이템(11분)



(앞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4부는 서면으로 전환한 내용도 많고 짧게 짧게 끝났음)





각 챕터별 소요 시간 순위



큐브/기타확률(59분)



환생의 불꽃(40분)



길드 개편(38분)



육성(37분)



재투자 문제(31분)



직업간 밸런스(30분)



리부트(21분)



로드맵(21분)



더 시드, 몬스터라이프(20분)



스타포스 및 메소 인플레이션(16분)



컨텐츠(16분)



소통 문제(15분)



어빌리티(12분)



정보 불균형(11분)



치장아이템(11분)



보스 리워드(10분)



대리 게임에 대한 스탠스(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