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몸통박치기
우르스가 이동할 때, 우르스한테 닿아있으면 최대 체력에 비례하는 약한 피해를 입는다.


1. 할퀴기(약)
그냥 가볍게 할퀸다. 최대 체력의 20%정도의 피해를 입힌다.

2. 할퀴기(강)
앞발 하나를 치켜들고는 힘을 모아 강하게 할퀸다. 최대 체력의 80%정도 피해를 준다.

3. 돌진
발을 두 번 구르고, 전방으로 빠르게 돌진한다. 돌진 준비자세부터 돌진 할때까지 닿아있는 플레이어에게 최대 체력의 30%의 피해를 지속적으로 준다.

4. 내려치기
두 앞발을 들어서 강하게 내려친다. 최대 체력의 30%의 피해를 주고 띄운다.

5. 뿔 소환
우르스의 뿔이 빛나고, 나무 모양의 형상이 주변에 나온 후 뿔이 튀어나온다. 최대 체력의 40%의 피해를 입힌다.

6. 기절
우르스가 기절한다. 약 15초간 기절해있다가 일어나면서 우르스에게 올라타지 않은 플레이어를 즉사시킨다.

7. 물기
우르스가 전방을 내려찍은 후 기절한 플레이어 몇 명을 물어채간다. 지속적인 피해를 입다가 밑의 3가지 패턴 중 하나로 결정된다.

7-1. 씹어먹다가 뱉기
우르스가 냠냠오물오물하다가 뱉는다. 뱉어진 후에 3초간
출혈데미지를 입는다. 오류가 있는 패턴인데, 뱉어진 후에
약 10초정도 행동이 불가능하고 포션을 먹질 못하는 오
류가 있다.

7-2. 위로 던지기
우르스가 초록초록한 빛을 내고, 위로 후우우욱 던진다. 던
져진 플레이어가 낙하할 때, 다른 플레이어와 닿으면 낙하
구출이 된다.

7-3. 그곳으로 배출되기...
유저를 먹은 후에 그곳으로 배출된다... 데미지는 약하며
강한 넉백을 준다.

8. 잡아채기
우르스가 유저 몇 명을 잡아채서 일어난다. 이 때 일정량의 피해를 주지 못하면 잡아챈 유저들을 바닥에 내리꽂는다.
씹다가 뱉는 패턴과 마찬가지로 풀린 후에도 행동불능이 되는 버그가 있다.

9. 모래뿌리기
우르스가 얍삽하게 전방에 모래를 뿌린다. 이 공격에 딩하면 흙더미 상태가 되며, 다른 유저와 닿으면 풀린다.

10. 하울링
뿌왜애애앰 짖는다. 유저들에게 강한 넉백과 약한 피해를 주고 기절 상태이상을 입힌다.

11. 폭탄
우르스가 보라보라한 입김을 뿜으면 유저 1명에게 폭탄이 걸린다. 이 유저가 [혼자서 죽으면] 최대 3명에게 폭탄이 전이된다. 폭탄은 최대 체력의 200% 만큼의 피해를 주며, 유저들이 같이 맞으면 피해가 1/N로 분산된다.

두명이서 죽으면 안 번진다.

12. 운석
운석이 소환된다. 1개당 최대 체력의 20%만큼의 피해를 준다.

13. 발악
우르스의 체력이 10% 남았을 때, 초마다 유저를 밀어내며 최대 체력의 10%의 피해를 준다. 시체도 밀려서 구조하기 수월하다.



+) 바인드 건다고 폭탄 안걸리고 즉사 안당한다
++) 하이퍼바디는 트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