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몬스터헌터 월드 인벤팀입니다.



몬스터헌터 월드 PC판이 드디어 출시됐습니다.
많은 분이 몬헌 출시와 함께 헌팅 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에 인벤에서도 헌터 여러분들께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헌터스쿨 이벤트에 이어 PC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몬스터헌터에 존재하는 14가지의 무기, 다양한 개성을 지닌 무기를 사용해보고
그 무기의 장점은 무엇인지, 운용은 어떻게 하는지 인벤 여러분들과 공유해보세요.
정성스럽게 글을 작성한 분 중 열 분을 선정해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패드를,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드립니다.

또 하나, 헌터를 노리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게시판에 인증샷을 올려주세요.
1주차에는 하늘을 날고 강력한 독으로 헌터를 괴롭히는 푸케푸케,
2주차에 초보 헌터가 만나는 첫 번째 벽, 안쟈나프를 처치하고 인증샷을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열 분께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드립니다.

PS4로 게임을 즐기셨던 분도, PC로 새로 입문하시는 분도
모두 즐길 수 있는 몬스터헌터 월드 인벤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8월 23일까지 이어지는 헌터 스쿨: 질문과 답변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내 무기가 이렇게 좋습니다! 무기 후기 작성

몬헌 월드에는 14개의 개성 뚜렷한 무기가 있습니다. "어떤 무기를 사용할까"는 모든 헌터가 계속해서 고민하는 문제 중 하나지요. 별로라고 생각했던 무기가 의외로 손에 맞는 경우도 심심찮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몬헌 월드 인벤 [이벤트 게시판][후기] 카테고리로 자신이 사용한 무기의 후기를 올려주세요. 어떤 점이 좋았고 어떤 점이 나빴는지, 어떤 식으로 운용했는지 말해 자신의 무기를 영업(!)해보세요. 정성스럽게 글을 작성하신 열 분께 '조이트론 싸이복스2 알프스 게임패드'를, 추천을 통해 다섯 분께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8월 10일 금요일 ~ 8월 23일 목요일

○ 당첨자 발표: 8월 28일 화요일

○ 이벤트 상품
- 조이트론 싸이복스2 알프스 게임패드 (10명)
- 문화상품권 10,000원 (5명)




■ 헌터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수렵 인증

헌터를 노리는 몬스터들은 많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초보 헌터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하늘을 날며 강력한 독으로 헌터를 괴롭히는 '푸케푸케'와 고대수의 숲의 터줏대감, '안쟈나프'는 많은 헌터가 도전하고, 또 좌절하는 몬스터입니다.
헌터로서의 삶에 적응했다는, 그리고 신대륙 정복에 한 발 더 다가섰다는 의미로 몬헌 월드 인벤 [이벤트 게시판]인증카테고리로 1주차 푸케푸케, 2주차 안쟈나프 처치 인증샷을 올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매주 10분께 COUGAR ARENA XL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1주차: 푸케푸케 수렵 인증, 8월 10일 금요일 ~ 8월 16일 목요일
 - 2주차: 안쟈나프 수렵 인증, 8월 17일 금요일 ~ 8월 23일 목요일

○ 당첨자 발표: 매주 화요일

○ 이벤트 상품: COUGAR ARENA XL 게이밍 마우스패드 (10명)

▲ 꼭! 자신의 아이디가 나오게 찍어주세요!






※ 주의 사항(꼭! 읽어주세요)

- 인벤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이미지 도용 등 부정 참여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인증 이벤트는 아이디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 경우 정상적으로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일정 및 세부적인 상품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물 상품은 당첨자 발표 이후 주소 등 개인정보 확인을 거쳐 배송되오니 회원정보를 최신화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