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로 몬헌에 처음 입문한 몬린이의 조충곤 커스텀입니다.

-주의사항-
속성별 커스텀이 아닙니다. (따지자면.. 용속성만..)

조충곤의 예리도를 지켜보자는 마음으로 커스텀을 만들었는데, 지적이나 조언은 감사히 듣겠습니다. ^________^

1. 하자크엔토마II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조충곤. 장인5 기준 긴 흰예리와 준수한 깡공, 속성까지.. 
  예리도를 지키기 위해 염왕룡의 무예를 가져오는 세팅입니다. 
  약점기준 75% 회심율이라 약점만 잘 친다면.. 거의 닳지않는 예리도로 쾌적한 흰예리(ㅇ..앙..)
  장식주 : 초심주3, 통격주1, 달인주2

2. 박멸의 등불
  사실 음.. 박멸의 등불은 바다같은 파예리로 지켜줄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저는 사냥중에 숫돌질 한번조차 귀찮아 그냥 때려잡은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이친구도 지켜줬습니다. 
  박멸의 등불도 염왕룡의 무예를 사용했습니다.
  약점기준 80%의 회심율을 가지고 있어 그냥 안닳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혼신을 가져와서 붕붕이는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장식주 : 공격주3, 초심주3

3. 제노 슈마이너
  제노는 간지입니다. 날아다니는 리본마냥 팔락거리는...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조충곤입니다.
  굳이 사용하실 분들을 위한 커스텀.. 저는 거의 봉이..인...했습니다..
  무기에 3소켓 2개로 굉장히 커스텀의 다양화를 줄 수 있는 무기인데 딜은.. 음..
  장식주 : 초심주3, 달인주2, 통격주1, (고양주1)
            무기에 박혀있는 초심주를 카이저크라운으로 옮기고, 3소켓 하나가 남습니다. 저는 고양주..! 야옹

4. 기타.. 예리도를 지켜주지않는 방목형 커스텀
  -A. 조충곤을 사용하시는 분들중에 귀마개를 필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바치는 커스텀. (하자크)


  -B. 조충곤을 사용하시는 분들중에 귀마개를 필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바치는 커스텀. (제노,강인주)


  -C. 박멸의 등불을 이용한 극공 커스텀. (혼신3+스태회복3 아주좋아연)


 마지막으로, 붕붕이 화이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