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내일이면 pc판에 역전왕 발하가 등장하기에!!
준비하면서 좀비쌍검을 만들었는데, 하는김에 서폿도 가능하게 하는게 어떨까 해서 한 번 만들어봤어요.
역전왕 발하는 내장주3을 채워도 피통 총량이 줄어드는것만 피할 수 있을 뿐, 데미지가 계속 들어간다 하더군요.
(제가 pc판으로 몬헌을 처음 해봐서 저도 역전왕 발하는 아직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최대한 생존을 중심으로 커스텀을 하다보니, 몇가지만 수정하면 서폿 역할도 가능할꺼 같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체력이 꾸준히 깎이는 상황에서 서폿힐은 큰 도움이 될것같아 한 번 만들어 역전발하를 돌아봤는데,
성능이 나쁘지 않아 내일 역전왕 맞이하러 나갈 때 들고나가려고 준비해 봤습니다.

이호주가 3개가 들어간 커스텀이라 쉽지 않긴 하겠지만, 
스킬 일부분을 양보하면 방어구 교체를 통해 비슷하게 만들 수는 있을것 같아요.



일단 생존을 위해 체력증강 / 체력회복량up / 회복속도 셋을 모두 넣었고,
힐서폿을 위해서 광역화 / 버섯애호가 / 빨리먹기 셋도 꽉 채웠습니다.
물론 발하를 상대하기에 독기내성도 다 넣었구요, 
3레벨 장식주 슬롯이 두개 남아서 약특을 넣을까 하다가 그냥 장인 하나와 칼날연마로 편의성을 올렸네요.
역전발하를 잡아보니 1페이즈에서 칼 갈 시간이 마땅치 않아 공격에 집중하다보면 녹예리까지 떨어지기도 해서요.
그리고 이번 커스텀에 일등공신은 오리온셋이었어요. 
스킬창이 부족해서 안되겠다 싶었는데, 오리온 셋에서 생존스킬들을 당겨오니 다 넣는것이 가능해지더라구요.
오리온셋은 처음봤을 때 저걸 써먹을 일은 없겠구나 싶었는데, 이렇게 꿀이 되어줄 줄이야.. ㅋㅋㅋ

일단 제가 역전왕 발하를 상대해보고 만든게 아니다보니 다소 엉뚱한 짓일수도 있지만,
소풍은 가서 보다 가기 전이 더 즐거운 것처럼 이렇게 역전왕 발하 기다리며 또 뻘짓을 해봤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헌터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