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BK , 루나틱하이 2팀 소속이었던 도현입니다.
긴 글이지만 조금만 이해해주셔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_ _)





게임 시작부터 도현이는 공공의적이지 라고하며 게임을 온전히 하지 못하게 방해하고 일부로 죽고 조롱합니다.

이게 이번판만 그랬다면 제가 이렇게까지 억울해하며 인벤에 도움을 요청하진 않았을 거에요.

반년전부터 대리기사들을 비판하고 욕해온 이후로부터 방송을키건, 다른사람과 듀오를 할때 이런식으로 저격이 들어오며 게임을 못하게합니다. 

실제로 제가 당해왔던 일들을 겪어보시면 게임을 접을 수 밖에 없을겁니다. 저는 게임 하며 방송하는게 재미있어서 진로를 이쪽으로 정했는데 끝까지 놓을 수 없어 버티다 극도로 심한 스트레스로 병걸릴거 같아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제가 애초에 대리기사를 욕한게 잘못이었을까요?.. 그냥 그사람들 눈치보면서 입닫고 의견을 내지않았어야 이런일을 당하지 않았을까요? 감정팔이하는거 같아서 진짜 글쓰기 싫었는데 너무 힘들고 앞길이 막막합니다.

그냥 접고 다른게임을 하던 방송을 접던해야하는게 맞는걸지 다른 해결방안이 있는지 알려주셨으면 해서 글씁니다. 부탁드립니다 진짜 개 진지합니다 뒤질거같아요. 진짜 대리한테 공공의적으로 찍혀가지고 저격받는거 진심으로 뒤질거같아요 못버티겄습니다.







당시 의도적으로 적에게 죽어주고 방해하고 조롱했던 계정입니다. 검색해보니까 닉네임이 프렌지컴퍼니 이더군요.

경험을 조금이라도 해보고싶으신분은 

https://www.twitch.tv/videos/255149645 알람 방송 다시보기 59분쯤부터 보시면 될거에요.

진짜 저도 미련없이 떠나고싶은데 게임이 너무재밌고 여기서 만났던 인연들을 놓치기 싫습니다. 이걸 어찌 해결해야할지 생각이 나시는 분들은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