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리플레이 공유

리플레이 시스템을 도입한 후부터 리플레이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요청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로 그 기능이 구현됩니다!

이제 여섯 혹은 그에 근접한 수의 알파벳으로 구성된 리플레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게임 내에서는 물론, 토론장이나 소셜 미디어에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유한 리플레이를 다른 플레이어가 보려면 코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각 코드는 다음 패치까지 지속됩니다.

또한 리플레이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다음 패치까지 10개의 리플레이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리플레이를 고정하기 위해 기존에 고정한 리플레이를 고정 해제할 수도 있고요.
 최근 10개의 리플레이 코드는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이로 인해 코드를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 저장된 리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리플레이별로 메모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습니다. 리플레이에 대한 설명이나 메모를 입력해 보세요.

이 기능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반

 이제 게임 내 친구 요청은 게임당 한 번만 표시됩니다.
 실명 친구 요청은 최근에 그 플레이어와 게임을 했을 경우 게임 내에서 실명만 표시됩니다.
 The initial Assemble Heroes timer for games using the Assault, Hybrid, Control, and Payload game modes has been further reduced from 35 to 30 seconds
(게임 처음 영웅 선택 시간이 35초에서 30초로 감소)
 In the Assault, Payload, and Hybrid game modes for Competitive Play, when both teams complete a round of offense and have more than 2 minutes of time bank then each team’s time bank is equally reduced until one of the teams has a 2 minutes remaining
(경쟁전 점령, 호위, 혼합 모드에서 두 팀 모두 한 라운드의 공격을 완료하고 두 팀 다 2분 이상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한 팀이 2분이 남을때까지 시간이 똑같이 줄어듭니다. 예를 들어 1팀은 4분 37초를 남기고, 2팀은 2분 50초를 남겼다면 각 팀은 50초가 감소돼서 1팀은 3분 47초, 2팀은 2분이 남게됩니다.)


영웅 업데이트

D.Va

 부스터
 -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메이

 빙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3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대형 영웅도 빙벽 기둥 하나의 공간 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시그마

 중력 붕괴
 - 궁극기 충전 비용이 10% 감소했습니다.

솔저: 76

 나선 로켓
 -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일반

 새로 획득한 아이콘을 확인한 후에도 "아이콘" 메뉴 탭에서 "신규" 표시가 뜨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쟁탈 전장의 라운드가 종료될 때 양팀의 점령률이 모두 100%로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동시에 여러 개의 친구 추가 요청을 받으면 친구 추가 요청 알림이 화면에 영구히 표시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인칭으로 관전 중일 때 여러 영웅들의 궁극기 소리가 들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Fixed an issue preventing replays from recording in Custom Games that start immediately
  (즉시 시작되는 커스텀 게임이 리플레이가 기록 되지 않던 문제 수정)

전장

 눔바니
 - 마지막 경유지 근처에서 의도치 않은 위치에 플레이어들이 서있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바스티온
 - 브릭 스킨: 바스티온의 브릭 탄환이 메이의 빙벽을 관통한 후에 크기가 커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리사
 - 페트라의 파괴 가능한 지면에 오리사가 초강력 증폭기를 놓으면 지면이 파괴돼도 초강력 증폭기가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라인하르트
 - 죽은 플레이어가 처음에 라인하르트의 돌진으로 밀쳐졌을 경우, 처치를 지원했거나 환경 요소로 처치한 결과가 라인하르트의 돌진으로 처치 수치에 반영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그마
 - 시그마가 자고 있거나 기절 상태일 때에도 중력 붕괴의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솜브라
 - 페트라의 파괴 가능한 지면에 솜브라가 위치변환기를 놓으면 지면이 파괴돼도 초강력 증폭기가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워크샵

 Fixed an issue causing Player Joined Message to trigger multiple times when a player joined the match
 Fixed an issue preventing Set Team Score/Modify Team Score from working in Assault, Hybrid, and Payload
 Fixed an issue causing the editor to eat the last character of a unicode string when pasting in text
 Fixed an issue preventing “Is Firing Primary” from returning true when Doomfist shoots his last bullet
 Fixed an issue causing “Disallow Button” to fail to disable Reaper’s Shadow Step
 Renamed “Spectators” to “Non-Team Spectators” in Create HUD Text and Create In-World Text for clarity
 Fixed an issue preventing the Non-Team Spectators option from working properly in Create HUD Text and Create In-World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