対戦モード解禁!! Ver.2.0アップデート情報


해당 기능은 10월 12일 점검 이후에 구현됩니다.

<소울 아머>

레이더 포인트나 골드를 소비해서 가챠를 통해 구할 수 있습니다.


1. 레이더 포인트 가챠

레이더 포인트 2500을 소모해서 1번 굴릴 수 있습니다.

한 종류의 소울아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킬은 5종 중 하나가 랜덤으로 부여됩니다.


2. 레어가챠

2500 골드를 소모하고 굴릴 수 있습니다.

한 종류의 소울아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킬은 다섯 종류 중 하나가 랜덤 부여됩니다.


<몬스터 생성>

메뉴의 '배틀'- '몬스터 생성'에서 생성하고자 하는 몬스터를 선택한 뒤, 몬스터 메달과 레이더 포인트를 소비해서 해당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몬스터는 가장 왼쪽 각성 하나가 채워진 상태로 획득됩니다.


<각성 스킬>

생성된 몬스터의 각성 스킬을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1. '상점'메뉴의 '각성 스킬' 화면에서 드랍을 소비해서 각성 스킬을 구매합니다.


2. '배틀'-'팀편성' 화면에서 몬스터의 아이콘을 길게 눌러서 능력 화면을 표시한 뒤, 각성 스킬 설정을 눌러 각성 스킬을 선택합니다.


※ 한번 설정한 각성 스킬에 다른 각성 스킬을 선택할 경우, 새롭게 선택한 각성으로 덮어쓰기 됩니다.
※ 설정할 수 있는 각성 스킬은 몬스터마다 다릅니다.
※ 몬스터 생성시에 랜덤 결정 되는 맨 왼쪽 각성 스킬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배틀-팀편성>

획득한 소울아머와 생성한 몬스터를 조합하고 팀을 편성할 수 있습니다.

'배틀'-'팀 편성' 화면에서 소울 아머와 몬스터를 선택합니다.
※ '팀 합계' 버튼으로 설정하고 있는 팀의 각성 스킬 내용과 공격력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전>

'배틀' 화면에는 총 세가지의 배틀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프리 배틀

전국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상대를 자동 선출하고 배틀을 즐깁니다.

배틀 결과에 따라서 레이더 포인트나 드랍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방을 만들어서 배틀

방을 생성하고 룸 ID를 상대방에게 전하거나 상대방의 룸 ID를 입력하는 것으로 특정 상대와 배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훈련

새로운 팀을 시험하거나 퍼즐, 배틀의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배틀 룰>

대전 배틀은 '스킬 페이즈'와 '퍼즐 페이즈'의 총 2개의 페이즈로 구성되며, 4칸으로 이루어진 HP를 상대보다 빠르게 0으로 만들 경우 승리합니다.

1. 스킬 페이즈

해당 턴에서 발동한 스킬을 시간 내에 선택할 경우, 퍼즐 페이즈 전에 서로가 선택한 스킬의 효과가 발동됩니다.


서로 선택한 스킬이 번갈아서 발동되며, 선택한 순서를 비교해서 레어도가 낮은 스킬부터 발동됩니다.


2. 퍼즐 페이즈

시간 내에 드랍을 굴려서 상대를 공격합닏.
서로 지운 드랍의 속성별 공격력을 비교하며, 공격력이 클 수록 상대방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한 턴에는 최대 한개의 HP 게이지를 깎을 수 있습니다. 

총 4개의 게이지를 깎을 경우 승리합니다.

만약 8턴 안에 승부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나머지 HP 게이지가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또한, 두 명 동시에 HP가 0이 될 경우, 배틀 중 평균 콤보와 많은 속성으로 공격한 플레이어가 승리자가 됩니다.